Post

2016 클럽노래모음

엄청난 파워로 우리의 귓속으로 스며들며, 우리의 몸을 흔들어 되는 묘한 매력을 가진 디제 믹스 2016 클럽노래모음 지친 몸과 마음의 힘을 DJ MIX 공간에서 마음 것 누려 보시기 바랍니다.

라운드 공간속에 춤과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모여 강렬한 사운드 속에 심취하며, 하루 한 주간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 가는 CLUB 여러분들도 한번 쯤은 가보셨나요? 

여름을 맞이 하여 나타난 섬머 믹스로 여러분들께 1시간 동안 쉴세 없이 빠른 비트로 여러분들을 초대하게 될 것입니다. 위의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저장된 링크로 바로 이동이 되어 시청이 가능합니다.

2016 클럽노래모음 하나의 영상을 가지고 듣기에는 너무 폐쇄적인 생각이 들기 때문에 바로 아래 영상 하나를 더 첨부를 하게 되었는데요. 마우스를 바로 누르는 순간 더욱더 많은 CLUB 감상을 입맛대로 청취가 가능하십니다.

여러분들도 옛 시절이나 지금 현재에도 주말이 짬을 내서 가는 것이 아닌 평일에도 살다 싶을 정도로 다녀 보신적 있으신가요? 춤과 음악에 빠져 한동안 여러 군대 돌아다니며, 다녔던 그때 그 시절이 생각이 나네요.

이 라운드 안에는 무조건 춤을 잘 춰야 된다는 법도 없지만 이상한 막춤을 춘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시선이 고정이 되고 피해를 주기도 하죠~ 아마도 여러분들도 혼자 자주 방문하는 분들 보다는 친구들과 함게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방문을 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봐요.

젊은 시절 폐기가 넘치던 시절에 많이 다녔지만 이제는 중년이라는 나이로 가고 싶어도 입장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갈 수가 없는 현실입니다. 지금 내 나이에 받아 주는 곳이 있다면 한번 가서 신나게 춤을 추며, 놀다오고 싶기도 하네요.

우리가 오늘 만나본 2016 클럽노래모음 어떻게 신나게  청취를 해 보셨나요? 예전에는 2PAC이나 힙합 가수들의 음악들이 자주 CLUB에 나오게 되었지만 요즘에는 EDM 같은 디지털 음원이 섞인 리믹스를 자주 듣게 되더군요. 볼륨을 높여 계속 듣다 보면 박력있는 베이스로 그 매력과 중독성에 푹 빠져 들게 되겠습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에 듣기좋은 팝송  (0) 2016.09.02
좋은 옛날 노래  (0) 2016.08.30
2000년 히트곡  (0) 2016.08.25
짜증날때 듣는 노래  (0) 2016.08.24
클럽노래 연속듣기  (0) 2016.08.21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