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클럽노래 연속듣기

집에서 신 나게 노실 분들은 지금 바로 여기 헤리이야기가 올려 놓은 클럽노래 연속듣기로 기분 좋은 일요일 마무리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전에도 말 했지만 저는 집에서도 이렇게 나이트에서 나오는 음악을 들으며 집안 일을 하는데요, 혼 안에서도 얼마든지 신 나게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나가소 놀 수 없다면 이렇게 라도 음악을 들으면 춤을 출 수도 있으니까요. 그러나 날씨가 아직 까지 덥기 때문에 너무 더운 상태에서 춤 추고 일을 한다면 힘들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밖에 나가서 운동도 할 수 없고 개인의 사정들이 있으니 얼마든지 혼자 놀며 운동도 하고 살도 빠질 수 있다고 보네요. 저는 한참 동안 운동을 쉬다가 이번 주부터 스피닝과 복싱을 하러 나가는 데 스피닝 탈 때 노랠 들으면 춤추는 것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그래서 그곳에서 듣던 게 나오면 자동으로 몸이 움직이고 춤을 추게 만들어 주네요. 춤을 춘다는 것은 정말 칼로리 소모가 많이 되고 또한 나의 기분 전환에도 도움이 많이 되실 겁니다. 

   

그것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에도 탁월한 거 같아 언제나 일상 속에서 빠질 수 없는 거 같네요. 클럽노래 연속듣기를 들으면 자동으로 몸이 움직이고 어깨가 절로 들썩이기 때문에 컴퓨터 작업 하는 도중에 들어도 매우 좋습니다. 

   

아래는 보면 에프엑스의 최신 곡도 들어 볼 수 있으니 빨리 감기 하지 마시고 하나씩 들어 보셨으면 해요. 제가 펜은 아니지만 들어 보니 좋은 거 같았어요. 한국 곡만 있는 것이 아니고 외국 곡도 많이 수록되어 있으니 즐거운 시간 되셨으면 해요. 

어떤 건 고릴라가 해변가에서 신 나게 춤을 추는 방면도 나오는데 웃기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네요. 참으로 참신한 뮤직비디오를 많이 만드는 거 같아요. 클럽노래 연속듣기에 아래 동영상은 다양한 뮤직비디오가 있으니 눈으로도 보는 감상이 되셨으면 합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0년 히트곡  (0) 2016.08.25
짜증날때 듣는 노래  (0) 2016.08.24
최신 팝송 연속재생  (6) 2016.08.20
태교음악 추천  (0) 2016.08.19
제시 노래 모음 무료듣기  (0) 2016.08.18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