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티아라 노래모음 감상하기

정말 비가 언제까지 오려는 지 참으로 끈적거려서 너무 힘드네요. 빨래도 제습기 틀어 놓고 말리는데 한계가 있는 거 같습니다. 내일은 비 소식이 아직 까지는 없지만 또 언제 쏟아질지 모르는 상황인 거 같아요. 오늘은 티아라 노래모음 감상하기를 들어 볼 시간입니다.

제가 스피닝 곡으로 많이 쓰는 그룹 중 하나 인데요, 얼마 전 새로운 곡으로 대중들 앞에 나왔는데, 제가 쓸 수 있는 곡은 아니더라고요. 그래도 들으면 들을 수록 친숙해지고 귀에 잘 들어 오는 곡 같았습니다.

그래도 역시 예전에 나온 히트 곡들이 최고인 거 같은데 아마도 제 기준에서 그렇게 들리는 걸 수도 있겠네요. 빠른 비트에 신 나게 진행되는 음이 딱 제 스타일이거든요.


티아라 노래모음 감상하기


다시 한번 그렇게 신 나는 곡으로 새로운 음악이 나왔으면 하는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있던 분들 중에 몇 분은 빠지고 앨범을 내신 거 같았는데, 사건 사고가 많아서 그렇게 된 게 아닌가 생각이 들었어요.

참 연예인으로 공인으로 살아간다는 건 커다란 짐을 어깨에 올려 놓고 살아가야 하는 거 같습니다. 모든 부분에서 주위의 사람들을 의식하고 행동해야 하고 또 마음대로 행동 할 수 없다는 게 지켜 보는 사람으로써도 매우 안타깝게 보여지니까요.

전 나중에 제 딸이 연예인 된다고 하면 진심으로 말리고 싶고 정 되고 싶다면 그 만큼 따라오는 책임감이 무겁다는 걸 확실히 알려주고 싶어지네요. 오늘은 제가 무척 좋아하는 티아라 노래모음 감상하기 동영상을 올려 드렸으며 모두 즐겁게 들어 주셨으면 하고 목요일 밤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푹 쉬셨으면 합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90년대 히트곡 모음  (0) 2017.08.26
운동할때 듣기 좋은 음악추천  (0) 2017.08.25
머리가 맑아지는 음악듣기  (0) 2017.08.23
남자 슬픈노래모음  (0) 2017.08.21
인디음악 모음추천듣기  (0) 2017.08.18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