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인디음악 모음추천듣기

오늘은 아침부터 엄청나게 부지런히 움직였더니 잠이 솔솔 오네요. 아이 건강 검진이 있는 날이라 아침 일찍 병원으로 가서 한참 대기 하고 진료를 받고 왔습니다. 저는 조용한 인디음악 모음추천듣기를 들으며 잠시 휴식이 필요한 순간인 거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굉장히 우울한데요, 얼마 쓰지 않은 김치 냉장고가 고장이 났습니다. 기사 분 불러서 확인 했는데 너무 큰 금액이 들어서 차라리 다시 재 구입 하는 게 났다는 말을 덧붙여 들었더니 기운이 더 더 빠지는 거 같네요. 

센서인지 뭔가 나가서 수리 하는데 20~30 만원이 든다네요. 딱 5년 사용 했는데 마음이 아프네요. 우리 집에 있던 살림이 수명을 다해 버려지고 이별을 한다니 마음도 아프네요.


인디음악 모음추천듣기


결혼해 11년 동안 고장 난 제품이 단 한 개도 없었는데.. 세월이 많이 지나 갔구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곧 이사를 가서 바로 재 구입 하기도 애매하고 그냥 이사 가지 전에 사야 하나 싶기도 하고 고민이네요.

다행이 작년 김장 김치 거의 다 묵고 묵은 지만 쫌 남아 있어서 당분간 냉장고에 넣어두면 되긴 한데, 김치 맛이 뚝 떨어질 거 같긴 합니다. 특히 이렇게 더운 여름에 냉장고 고장 나면 답이 없는 거 같아요. 저는 생선까지 넣어 두고서 냄새가 집을 초토화 시켰답니다.

살다 보니 이런 일도 저런 일도 생기지만 이게 모두 인생의 경험이 아닌가 생각 합니다. 오늘은 나를 치료해 줄 수 있는 인디음악 모음추천듣기를 들으며 마음을 차분히 안정 시켜 봅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난감한 일 있더라도 힘내시고 행복하고 뜻 깊은 불금 되시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리가 맑아지는 음악듣기  (0) 2017.08.23
남자 슬픈노래모음  (0) 2017.08.21
가을에 듣기 좋은 팝송  (0) 2017.08.17
불면증에좋은음악  (0) 2017.08.16
들으면 눈물나는 노래추천  (0) 2017.08.15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