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가을에 듣기 좋은 팝송

말복이 지나서 그런지 바람도 많이 불고 밤과 새벽에는 쌀쌀한 기운까지 감 도는 거 같습니다. 비가 와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더위가 한 풀 꺾인 모양이네요. 오늘은 바람도 적당히 불어주고 여름을 지나 생각나는 계절 가을에 듣기 좋은 팝송을 준비해 보았네요.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분들 노래도 모아 올려 보았는데요, 니들앤잼 이라는 분들입니다. 이 분들 앨범 나오기 전부터 굉장히 팬 이였는데 너무나 듣기 좋습니다.

제가 올린 세 개의 동영상 중에서 맨 위에 있는 영상이니 꼭 한번 들어 보셨으면 합니다. 여러분들이 찾고 계셨던 바로 그 음악이 아닐까 생각하며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


가을에 듣기 좋은 팝송


예전에 시댁 식구들과 여행을 갔는데 그때는 앨범이 따로 나오지 않아 인터넷에 들어가 계속 틀어 놓고 들었던 게 생각 나는군요. 저희 형님도 모닥불 앞에서 이 분들 음악을 들으며 감탄과 감동을 동시에 느꼈고 힐링이 되는 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오랜만에 잊고 있다 다시 찾아 들으니 다른 좋은 곡도 더 많이 나와서 지금 열심히 듣고 있는 중이네요. 오늘 같은 날씨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노래이며 이럴 땐 역시 따뜻한 커피 한잔이 생각 납니다.

남편이 오늘 마지막 휴가라 같이 가을에 듣기 좋은 팝송 중에 니들앤잼 노랠 들으며 한가로운 오전 시간을 마무리 중이네요. 오랜 만에 아이 없이 느끼는 평범하면서도 너무 좋아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나오는 순간인 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주말 내내 비 소식이 있으니 다들 힐링 되는 계획 세워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 슬픈노래모음  (0) 2017.08.21
인디음악 모음추천듣기  (0) 2017.08.18
불면증에좋은음악  (0) 2017.08.16
들으면 눈물나는 노래추천  (0) 2017.08.15
혼자 듣기 좋은 노래 모음  (0) 2017.08.11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