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혼자 듣기 좋은 노래 모음

오랜만에 또 이렇게 컴퓨터 앞에 앉는 거 같습니다. 이번 주부터 정말 핫 성수기가 시작이 된 거 같은데요, 저도 이번 여름에는 여기 저기 휴가를 많이 다니게 되는 거 같네요. 오늘은 혼술을 할 때 최고인 혼자 듣기 좋은 노래 모음을 모아 보았습니다.

요즘에는 굳이 연예를 하지 않더라도 친구들과 가족과 함께 여름 휴가를 많이 가는 거 같아요. 주말에 텔레비전에서 재미있는 게 많이 하기 때문에 혼술을 하면서 들어 보셨으면 합니다.

텔레비전을 보면서 음악을 들으면 정신 없겠죠? 재미있는 프로그램 끝나고 조용히 들으시면 괜찮을 거 같으며 전 낮에 편안한 마음으로 들으니 힐링이 되네요.

아이가 수족구에 걸려서 일주일 내내 저와 집에 있었는데 방학도 2주라 거의 3주 동안을 못 보냈네요. 그래도 내일 여행을 가니 오늘 하루는 보내었습니다. 이제야 쫌 잠시 저만의 시간이 생긴 거 같아 좋은데 이런 마음을 가지고 있다니 아이에서 쫌 미안해지네요.


혼자 듣기 좋은 노래 모음


엄마도 조금은 쉬는 시간이 있어야 또 기운을 내어 집안 일도 하고 밥도 하고 그러겠죠? 아이스커피는 왜이리 쭉쭉 들어가는지 모르겠네요. 어제 비가 오고 나서 바람이 쫌 시원하게 불어주는 듯 합니다. 어제 하루는 에어컨을 한번도 틀지 않고도 괜찮았으니 온도가 쫌 내려 간 듯 합니다.

빨리 오늘 하루가 지나고 내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놀러 가서는 제발 비가 내리지 말고 해가 반짝 떠 올라 재미있게 놀다 오고 싶습니다. 오늘은 혼자 듣기 좋은 노래 모음을 들려 드렸으며 모두들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면증에좋은음악  (0) 2017.08.16
들으면 눈물나는 노래추천  (0) 2017.08.15
7080추억의노래 명곡듣기  (0) 2017.08.08
좋은 발라드 모음  (0) 2017.08.06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 히트곡  (0) 2017.08.02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