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 히트곡

시대가 지나도 추억을 되살리며, 듣게 되는 수 많은 히트곡이 우리의 곁에 있지요. 그 중에서 국내의 대표적인 가수 한 분을 뽑는다면, 누구라고 생각하세요? 오늘의 음악 여행에서는 중년부터 젊은 층까지 잘 알고 있는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 청취로 더운 여름 시원한 바람과 같은 힐링이 되시기 바랍니다. 

11년만에 발표한 신곡 수록곡에는 남자의인생이라는 타이틀로 앨범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쏟아지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 무엇  보다는 국민의 곁으로 돌아와 새로운 앨범을 들을 수 있게 만들어 줬다는 것에 기분 좋은 웃음을 짓게  만들어 주는군요.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 속에는 주옥 같은 목소리를 가진 주현미씨 메들리가 하단에 같이 첨부가 되어 있습니다. 


보다 한발 짝 더 앞서 전국 속속히 메어리 처럼 울려 펴졌으면 하는 바람이며,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았으면 하는 바램이 팬으로써 드리고 싶군요.

추 후에도 많은 활동으로 공연도 많이 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이번 신곡이 마지막이 아닌 다음에 또 다른 신곡으로 계속적으로 브라운관에서 마주쳤으면 하는 바램이며, 요즘 젊은 층에 마춰진 가요로 흐르고 있지만 이제는 중년이 함게 나눌 수 있는  트로트의 바램이 급물살이 트였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새롭게 나온 신곡도 너무나 좋지만, 흔하게 듣고 가사도 잘 알고 있는 과거의 흘러간 애창곡을 들으며, 콧노래를 흥얼거릴 수 있도록 여러 연속으로 나오는 곡을 넣어 보게 되었어요.

언제나 들어도 변함이 없는 가요로 여러분과 마주 앉아 즐거운 대화를 하게 되었네요. 국민을 대표하였던 또 다른 가수들로 다음 시간에도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도록 만들어 보며, 나훈아노래모음듣기 여기서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7080추억의노래 명곡듣기  (0) 2017.08.08
좋은 발라드 모음  (0) 2017.08.06
잔잔한 무료음악듣기  (0) 2017.07.28
남녀혼성그룹 노래모음듣기  (0) 2017.07.25
듣기좋은 아이유 노래모음 100곡  (0) 2017.07.24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