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운동할때 듣기 좋은 음악추천

제가 요즘 운동을 하지 못하고 있어서 그런지 더운 더 생각이 나네요. 그래서 오늘은 운동할때 듣기 좋은 음악추천 동영상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헬스장 가면 어차피 노래가 나오기는 하지만 귀에 이어폰 끼고 혼자 들으면서 런닝머신 같은 거 타면 집중 더 잘 되게 달리실 수 있을 같아요.

저는 집에서 스컷트만 일단 열심히 하는 중인데 노래도 안 듣고 멍하니 거울 보면서 하니 재미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찾게 되어 여러분들과 다같이 함께 듣고 싶었습니다.

아마 저처럼 집에서 열심히 자기 관리 하시는 분들 있을 거 같은데요, 그럴 땐 제가 올려 드린 노랠 틀어 놓고 하시면 쫌 더 활기차게 할 수 있고 또 심심하고 따분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운동할때 듣기 좋은 음악추천


오늘은 신 나는 불금인데요, 저도 오늘 밤에는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기로 했습니다. 간만에 술도 한잔 걸치고 맛있는 쌈밥 집이 있다 길래 가는데 벌써 부터 침이 꿀꺽 넘어가네요.

여러분들도 오늘은 금요일이니 나가서 친구들 모임이나 외식 하시는 경우가 많으시겠네요. 오늘은 주말이기도 하니 엄청나게 먹을 것으로 예상이 되지만 우리 모두 다들 적당히 먹고 조절하자고요.

저도 조절해야 하는데 정말 큰일입니다. 쌈밥 집에 대패 종류 고기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니 최대한 꾹꾹 위를 채워서 먹고 오겠네요. 오늘은 운동할때 듣기 좋은 음악추천 동영상을 올려드렸으며 다들 자기 관리 하시는데 도움 되셨으면 하고,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 발라드 추천  (0) 2017.08.27
90년대 히트곡 모음  (0) 2017.08.26
티아라 노래모음 감상하기  (0) 2017.08.24
머리가 맑아지는 음악듣기  (0) 2017.08.23
남자 슬픈노래모음  (0) 2017.08.21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