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출근길 신나는 노래추천

오늘은 아침부터 바빴네요.오랜만에 속눈썹 연장하러 갔다 왔는데 가는 길에 버스 안에서 음악 들으며 가니 좋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출근길 신나는 노래추천을 올려드릴 참입니다. 아침에 버스나 지하철에서 밀고 부딪치고 정말 힘들게 회사에 가는데, 그럴 때 들으면 좋을 거 같은 동영상으로 준비 했습니다.

저도 예약을 딸 등원하고 이른 시간에 해서 사람이 쫌 많이 있더라고요. 4정거장을 걸어서 이동하고 그 후에 버스를 타고 갔네요. 아침에 상쾌하게 걸어 가니 꼭 일가는 기분이 들었어요.

저는 가끔 이런 기분이라 좋았지만 실제로 바쁜 일상을 겪고 있는 직장인 분들은 그 길이 무거운 발걸음 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니 우울해지더라고요. 그래도 언제나 가는 동안 만이라도 행복하게 기분을 내며 회사에 간다면 좋을 거 같아요.


출근길 신나는 노래추천


꼭 일가는 길이 아니더라도 퇴근 길에 감상하셔도 좋고, 또 대중교통 이용해서 어딜 가야 하거나, 아니면 가볍게 조깅을 해야 할 때도 들으면 굉장히 상쾌하고 기분 전환 되실 것으로 보여집니다.

오늘은 정말 밖에 햇살이 강한데요, 이럴 땐 자외선이 심하니 꼭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나가시는 게 좋겠어요. 저는 뭐 이미 태닝까지 한 피부라 그렇게 신경을 써서 바르고 다니지는 않지만 피부 뽀야신 분들은 꼭 챙겨 바르세요.

저희 딸은 계곡 갔다가 완전 멜라닌 색소가 풍부해 진 피부로 되었지만 가을이 지나고 추워지는 겨울이 돌아오면 쫌 나아지겠죠. 오늘은 여러분들과 분위기를 내며 이동 할 수 있는 출근길 신나는 노래추천을 올려 드렸으면 모두 즐거운 퇴근, 출근 길 되시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밤 듣기 좋은 음악  (0) 2017.09.18
이승환 돈의신 노래모음듣기  (0) 2017.09.14
태교음악 연속듣기  (0) 2017.09.12
가을에 듣기 좋은 포지션 노래  (0) 2017.09.11
윤종신 노래모음 히트곡 듣기  (0) 2017.09.10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