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이승환 돈의신 노래모음듣기

며칠 전에 텔레비전을 보다 새로운 노랠 알게 되었는데요, 전 이런 곡이 새로 나온 지 전혀 몰랐었네요. 오늘은 이승환 돈의신 노래모음듣기를 찾아 올려 보았는데요, 가사가 정말 충격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런 비판적인 가사가 새롭고 다가와 더욱 그렇게 보였던 거 같아요.

저도 정확히는 모르지만 이 곡이 뭔가 걸렸다는 거 같은데, 너무 강한 내용들 때문에 그랬던 거 같아요. 돈의 신이라는 자체만 들으면 뭐 그렇게 파격적이지 않지만 일단 들어 보시면 굉장히 비판적이라는 걸 알 수 있어요.

저는 듣기 불편하면서도 통쾌한 느낌도 들었어요. 사람마다 각자 듣는 차이가 있겠지만 전 나름 좋았어요. 이 곡 말고도 아래 보시면 다른 곡도 많이 있으니 들어 보셨으면 합니다.


이승환 돈의신 노래모음듣기


제가 학창 시절에는 이 분 콘서트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결국 결혼해 애까지 낳았는데도 가지 못하고 말았네요. 끝내는, 언젠가 갈 수 있는 시간이 생기겠죠? 왠지 애 다 키워 놓고 시간이 있긴 하겠지만 또 상황이 어떻게 바뀔 지 모를 일 이니까요. 

너무 가보고 싶은 마음에 동영상 세 개 중에 무대에서 라이브로 부르는 것도 준비해 보았으니 들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번 일주일은 시간이 정말 안 가는 느낌이 드는 거 같은데요, 이번 주에는 시아버지 생신이라 형님 집에서 다 같이 모여 식사 하기로 했네요.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오면 또 몸무게가 쭉쭉 늘어 나겠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고 오려 합니다. 오늘은 이승환 돈의신 노래모음듣기를 들으면서 딸 하원 시간 기다려야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다음 시간에 뵙겠습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0년대 발라드 모음  (0) 2017.09.19
가을밤 듣기 좋은 음악  (0) 2017.09.18
출근길 신나는 노래추천  (0) 2017.09.13
태교음악 연속듣기  (0) 2017.09.12
가을에 듣기 좋은 포지션 노래  (0) 2017.09.11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