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가을에 듣기 좋은 포지션 노래

계절의 흐름을 느끼게 만드는 시간이 이른 아침과 해가 지는 저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가을의 계절이 우리에게 선 듯 다가왔다는 것을 체감하게 만들어 주는 것은 아닐까 하네요. 감미롭고 부드럽게 다가오는 듣기 좋은 포지션 노래로 좋은 만남을 만들어 봅니다.

발라드 하면 떠오르는 것이 바로 인연과의 애절함과 이별 사랑을 주로 담고 있어 나에게 찾아온 가슴 아픈 사연을 가사로 풀이한 것 같은 느낌을 전해주지요.

행복했던 순간과 절대로 헤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다짐하고 약속했지만 어느 순간 그 믿음과 약속은 사라지고 이별이라는 두 글자와 슬픈 눈물만 흐르게 만들기도 하네요.


가을에 듣기 좋은 포지션 좋은노래 전체모음이 아래 영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너무나 힘들고 초라한 나의 모습을 보면서 나를 위로를 해줄 수 있는 것은 혼자만의 시간과 친구가 되어주는 음악이 우리의 곁에 열려있지요. 그렇지만 어떠한 것을 듣고 상처를 받은 마음에 위로가 되고 회복을 시켜주는 가요를 찾기는 무척이나 힘이 들게 됩니다.

오늘의 시간이 누구에게는 어떠한 사연이 있어서 더욱 찾게 되는 가요가 될 수도 있지만 오늘의 가수와 음악을 자두 듣고 좋아하므로 팬으로써 듣게 되는 경우도 있겠죠~ 

들을수록 빠져드는 목소리와 높은 가창력을 가진 포지션 노래와 발라드라는 주제로 여러분과 만남을 갖게 되었습니다. 휴식이 필요로 하거나 가을에 듣기 좋은 곡을 듣고 싶을 때에는 항상 이곳에 찾아와 즐거운 청취의 시간을 갖도록 해요.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출근길 신나는 노래추천  (0) 2017.09.13
태교음악 연속듣기  (0) 2017.09.12
윤종신 노래모음 히트곡 듣기  (0) 2017.09.10
새벽에 듣기 좋은 노래모음  (0) 2017.09.08
7080 팝송 연속듣기  (0) 2017.09.07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