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새벽에 듣기 좋은 노래모음

오늘은 해도 좋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주고 너무나 좋습니다. 옥상에 빨래 널었는데 해가 좋아 뽀송뽀송하게 잘 말려줄 거 같아 수건이랑 싹다 돌려서 널었네요. 바람이라도 불어서 땀을 시켜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환절기로 인해 잠 못 자는 분들을 위해 새벽에 듣기 좋은 노래모음을 마련해 보았네요.

저도 요즘에 자꾸만 새벽에 잠이 안 와서 깨곤 하는데요, 날씨가 밤 낮으로 많이 차이가 나서 그런 거 같아요. 이럴 때 일수록 몸 컨디션에 신경을 써주셔야 할 거 같습니다.

어제 밤에는 안 보이던 모기가 기승을 부리더니 결국 제 허벅지와 딸 이마와 팔에 한방 먹이고 갔더라고요. 모기향 피고 잤는데 그래도 요 녀석들이 물고 갔네요.


새벽에 듣기 좋은 노래모음


그래도 여름 모기보다 힘이 없는지 많이 가렵거나 그러진 않아요. 오늘은 딸이 목이 간질간질 하다 하는데 배 좀 사다가 대추 넣고 끓여주려 합니다. 혹시 감기 걸리면 왠지 오래 갈 것만 같아서요.

잠시 마지막으로 돌린 빨래 마저 널고 왔는데 현기증이 나네요. 여름 내내 비만 오더니 가을이 문턱을 넘어 섰는데 이리 덥네요. 운동도 해야 하고 할 것은 많은데 시간은 잘만 흘러 갑니다.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된 지 몰랐습니다.

동사무소에 가서 폐기물 버릴 딱지도 사야 하는데 더우니 나가기 싫고 귀찮네요. 이번 주 지나도 다음 주부터는 부지런히 이사 준비 해봐야겠습니다. 얼마 남지 않았다는 생각을 하니 이 곳이 그리워 질 것만 같습니다. 오늘은 새벽에 듣기 좋은 노래모음 동영상 올려 드렸으며 모두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