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아침에 듣기좋은 노래추천

내일은 뭔가 마음이 산뜻해지는 음악을 들으면 좋을 거 같아 아침에 듣기좋은 노래추천를 선택 했습니다. 오늘은 정말 마음이 심숭생숭 한데요, 뉴스 보면 속이 답답하고 화가 나고 또 자꾸 뉴스를 틀게 됩니다.

북한 핵실험과 폭행 사건들부터 시작해서 들으면 다 답답하고 화가 나지만 제가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다는 것도 속이 터지네요. 이럴 땐 정말 다른 곳으로 떠나서 살아야 하나 싶기도 하지만 그럴 능력도 되지도 않고 다른 곳 가서 살면 뭐 해 먹고 사나 싶기도 합니다.

다른 나라 가서 스피닝 수업으로 먹고 살아야 하나, 그런 생각도 듭니다. 어딜 가서 사는가 가 아닌 내가 어떻게 사는 것이 더 중요하지만 요즘 들어서는 나 혼자만 잘 하고 산다고 문제가 안 일어나는 세상이 아니라는 게 더욱 살아가기 무거워지네요.


아침에 듣기좋은 노래추천


그래서 마음이 편해지는 노랠 찾다가 아침부터 아름다운 음악들을 들으면 쫌 기분이 나아 질까 하는 마음에 올렸네요. 여러분들도 이런 고민 저런 고민하고 세상이 엉망으로 돌아가는 것에 지치셨다면 가끔은 이렇게 음악을 들으며 달래보시길 바래요.

마음의 치유까지 되는 건 아니지만 잠시 동안은 편안해 지는 것만 같네요. 옆집에서 카레를 하는지 옥상으로 카레 냄새가 솔솔 풍겨 옵니다. 저는 오늘은 조개 넣고 된장국에 간장제장 먹을 생각이 였는데 갑자기 카레도 먹고 싶네요.

전에 어디서 카레에 두부를 넣으면 아이가 먹기 좋다고 하길래 해 보았는데 괜찮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아직 저녁 메뉴 안 정하셨다면 두부 넣고 카레 해 먹는 건 어떨지 추천해 봅니다. 오늘은 아침에 듣기좋은 노래추천 동영상 올려 드렸으며 모두들 내일 즐거운 마음으로 음악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벽에 듣기 좋은 노래모음  (0) 2017.09.08
7080 팝송 연속듣기  (0) 2017.09.07
취침 전 명상음악모음 감상하기  (0) 2017.09.04
가을과 어울리는 발라드추천듣기  (0) 2017.08.31
영화음악 ost 모음듣기  (0) 2017.08.28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