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영화음악 ost 모음듣기

오늘은 새벽부터 잠이 오질 않네요. 어제 밤에 너무 일찍 잠자리에 들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눈이 일찍 떠져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아침 일찍 갑자기 생각나는 곡들이 있어 올리게 된 영화음악 ost 모음듣기 동영상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아마 출근을 하기 위해 서둘러 일어나거나 또 아침 밥 준비에 서둘러 일어나신 분들도 많이 계실 거 같아요. 전 오늘 5시에 일어나 딸 아이 어린이집 갈 준비 다 해 놓고 구수한 된장찌개를 해 놓았네요.

남편은 아침 밥을 원래부터 먹지 않아 아마도 오늘도 역시 안 먹고 커피 한잔 먹고 출근 할 거 같습니다. 결혼 11년 동안 그래서 제가 쫌 편안한 아침을 맞이했었던 거 같네요.


영화음악 ost 모음듣기


저는 뭐 생각나면 먹고 아니면 말았지만 딸 아이는 꼭 먹여 보내려고 하고 항상 그렇게 하고 있네요. 가끔은 우유에 씨리얼 말아 주기도 하지만 가끔 엄마도 힘든 날이 있으니까요.

오늘은 하얀 쌀밥에 맛있게 먹고 갈 것을 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아침 저녁으로는 기온이 쫌 떨어진 거 같아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 하셔야 할 거 같아요. 제가 어제 저녁에 일찍 잠든 이유가 감기 기운이 있어 서거든요.

일어나 생강차 한잔 먹으니 조금 가라 앉는 기분입니다. 오늘은 기분 좋기도 하고 부담스럽기도 한 월요일, 한 주의 시작이네요. 모두들 기운 내어 또 한 주 열심히 시작하시길 바라며 오늘은 영화음악 ost 모음듣기로 행복한 노래 감상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취침 전 명상음악모음 감상하기  (0) 2017.09.04
가을과 어울리는 발라드추천듣기  (0) 2017.08.31
여자 발라드 추천  (0) 2017.08.27
90년대 히트곡 모음  (0) 2017.08.26
운동할때 듣기 좋은 음악추천  (0) 2017.08.25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