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래듣기

요즘 어른들의 음악 감상 시간을 많이 가져 보았던 거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래듣기를 준비 해보았네요. 하나는 만화 주제 곡을 모아진 것이고 다음은 들으면 재미있는 동요로 준비 했습니다. 

처음 나오는 이 곡은 저희 딸이 정말 즐겨 보는 만화로 헬로 카봇의 엔딩 곡입니다. 저도 달달 외울 정도로 음악이 좋은 거 같아요. 요즘 새로 나온 시즌도 재미가 있지만 저는 예전 시즌 1이나 2가 더 재미있었던 거 같아요. 

그래서 딸은 예전 거 보고 싶다고 틀어 달라고 하네요. 어른도 같이 보아도 집중해서 보게 만드는 만화 같아요. 이 외에도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도 들으면 들을 수록 웃기기도 하고 율동까지 있어서 재미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래듣기에서 또 나오는 것 중 하나로 직접 사람들이 나와 율동을 하면 노랠 부르니 이것도 좋은 거 같네요. 일본에서 엄청 인기가 있는 것이지만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인기가 있어서 마트에서 이거 장난감 사려고 줄 서서 산다는 이야기를 들어 본 적이 있네요.  

   

다행이 저희 애는 그렇게 사 달라고 조르지 않아 전 줄 서서 사본 적은 없네요. 예전에는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장난감은 사준 적이 있는데 너무 잘 고장이 나서 A/S 두 번 보냈다가 그냥 포기하고 집에 있어요. 관절이 너무 잘 빠져서 애가 가지고 놀기에 좀 별로 였네요. 

   

아래 동요의 처음 곡은 제가 어렸을 때도 많이 부를 던 것으로 가사가 조금은 바뀐 거 같아 보이지만 따라 부르기 좋아요. 이렇게 동요를 다라 부르면 말도 빨리 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거 같아 자주 들려 주었습니다. 

애들과 함께 들으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래듣기를 오늘 선택 해 보았으면 환절기 날씨에 많이 추워졌는데 집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동요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린이동요연속듣기  (0) 2016.10.18
율동동요모음집  (0) 2016.10.14
뽀롱뽀롱 뽀로로 4기 전편보기  (0) 2016.10.08
유아동요연속듣기  (0) 2016.09.01
자장가 연속듣기  (0) 2016.08.29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