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어린이동요연속듣기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동요연속듣기 동영상을 마련해 보았으며 정말 들으면 애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이 많이 모아져 있는 거 같았어요. 애들은 스펀지처럼 금방 빨아 들이는 성향이 있어 한 두 번만 들어도 좋으면 금방 외우더라고요. 

특히 음악 같은 건 더 잘 외우고 따라 부르는 거 같았어요. 저희 딸도 한번 만 들어도 내용도 재미있고 가사가 괜찮으면 다음에 들었을 때 중얼거리면서 잘 따라 부르는 걸 보았어요. 

위에 동영상은 이어서 노래들이 나오기 때문에 곡을 하나 씩 골라서 들으실 수는 없습니다. 그래도 제가 들어 보니 모두 친숙하면서 들으시면 어른도 아시는 곡이 많이 있네요. 

   

저희 남편이 굉장히 좋아하는 곡 중 하나 인 참 좋은 말입니다. 가사에 들어 가 있는 내용도 정말 가족이 같이 부르면서 들으면 뭔가 화목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기분도 좋아 집니다. 어린이동요연속듣기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부르면 즐길 수 있는 곡이 많이 있습니다. 

   

이거는 제가 유치원 다닐 때 많이 따라 부르고 배웠던 곡입니다. 제목은 봄나들이 이며 따스한 봄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아이들의 노래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곡이 너무 짧아서 아쉬운 부분도 조금은 있는 거 같아요.

   

또 하나는 여름과 가을이 되면 많이 나오는 곤충 잠자리 라는 곡입니다. 이것도 내용이 아주 재미있고 웃긴데, 바둑이가 잠자리를 잡다가 놓쳐 버리는 영상과 함께 실제로 있을 만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거 같았어요. 

제가 아래 있는 것만 소개 해 드리기는 했지만 위에도 좋은 곡이 많이 있으니 한번 다 같이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어린이동요연속듣기로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동요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룡노래모음듣기  (0) 2016.10.20
영어동요모음  (0) 2016.10.19
율동동요모음집  (0) 2016.10.14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래듣기  (0) 2016.10.11
뽀롱뽀롱 뽀로로 4기 전편보기  (0) 2016.10.08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