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뽀롱뽀롱 뽀로로 4기 전편보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통령의 네 번째 이야기 뽀롱뽀롱 뽀로로 4기 전편보기로 오늘 동영상을 올렸네요. 1편부터 26편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이어서 쭈욱 볼 수 있어서 편하게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도 어른들이 보는 게 아니고 어린이 친구들이나 유아들이 보는 것이기 때문에 한 편씩 되어 있으면 아마도 부모님들이 틀어주기 불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모두 묶여 있어서 보는 데 괜찮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요즘 저희 아이는 쫌 컸다고 이거 틀어 달라고는 하지 않지만 텔레비전에서 하게 되면 그래도 좋아 했던 거라 그런지 재미있게 보네요. 

   

또 새로운 이야기들이 나와서 더 관심을 가지고 보는 거 같아요. 아침에 어린이집 가기 전에 왠만하면 틀어주지 않지만 너무 일찍 일어나서 밥 하는 동안 잠깐 틀어 주었더니 매우 좋아라 하고 등원 했어요. 

   

너무 자주 보여주는 것도 좋지는 않지만 또 너무 긴 시간 무작정 틀어 주는 것이 더 안 좋은 거 같은데요, 상황에 맞게 보여주는 게 중요 한 거 같아요. 뽀롱뽀롱 뽀로로 4기 전편보기도 좀 길긴 하지만 아래 보시면 20분 정도로 짧게 보여주는 것도 있으니 이걸 보여 주셔도 괜찮을 것입니다. 

   

시간을 어느 정도 정해 놓고 보게 하는 게 특히 중요한데 그냥 아이에게 버릇처럼 텔레비전을 보여주기 보다는 밖에 나가서 아이가 너무 산만하고 집중 안되게 활동을 할 경우 저는 틀어주곤 했어요.

지금은 어느 정도 말기를 알아 들어서 그런지 제가 하는 말에 토 안 달고 정해진 만큼만 봐주어서 참 다행이라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뽀롱뽀롱 뽀로로 4기 전편보기를 올려 보았으면 부모님들과 아이들 모두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동요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율동동요모음집  (0) 2016.10.14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래듣기  (0) 2016.10.11
유아동요연속듣기  (0) 2016.09.01
자장가 연속듣기  (0) 2016.08.29
추억의 만화 OST 모음  (0) 2016.08.14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