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들으면 행복해지는 노래모음 들어보기

모두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상쾌한 월요일이네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니 못이 너무 아프고 기침도 나오는 게 감기에 걸린 거 같네요. 주말 동안 너무 바쁘게 지내다 보니 몸살이 난 거 같은데, 오늘도 집 치워야 해서 오전과 낮 시간을 모두 바쳤네요. 그래서 오늘은 나를 위한 들으면 행복해지는 노래모음 들어보기를 선택 했습니다.

창 밖으로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들이 집으로 가는 모습들이 보이네요. 거의 집에 가고 몇 학생들이 보이는데 횡단보도에서 추위에 떠는 모습이라 그런지 추워 보입니다. 저희 딸도 태권도 끝나고 오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들으면 행복해지는 노래모음 들어보기


딸 오기 전까지 약 먹고 쉬려 해보는데 시간이 될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정말 빨리 일 대충 보고 쉬려 했는데 힘들 거 같군요. 집에서 집안 일만 해도 이렇게 월요병이 걸리는 가 보네요.

오늘은 저녁도 후다닥 해 먹고 빨리 잠자리에 들어야겠어요. 이러다 몸에 과부하가 일어나 쓰러질 수도 있을 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남편도 일 그만하고 쉬라고 했는데 아직 정리가 안된 부분들이 있어서 가만히 있지 못하네요.

성격 상 사서 고생하는 스타일인가 봐요. 여러분들도 저처럼 미련하게 일 하지 마시고 본인의 몸도 생각하면서 집안 일이든 회사 일이든 하시길 바래요. 몸 아프면 누가 챙겨 줄 거 같지만 막상 당하면 그렇지도 못 한 거 같아요. 저 이 시간 이후로 잠깐이라도 쇼파에 얌전히 누워 들으면 행복해지는 노래모음 들어보기를 들으면 쉬어 보려고요. 모든 분들 좋은 노래 감상하면서 오늘 하루 마무리도 잘 하시길 바랍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