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버즈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음악을 사랑하는 청취자 여러분들에게 오늘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기도 하고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버즈 노래모음을 귓가로 인도해 보려 합니다.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어보는 이 시간에는 과거의 인기 있었던 곡 그리고 현재 히트곡을 연속듣기로 즐거운 음악 여행을 떠나볼까요?

여러분들은 음악에서 나타나는 장르 중에서 어떠한 장르가 재일 좋아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이별과 슬픔 가슴 아픈 이야기를 담고 있는 발라드를 좋아하고 따라 부르기도 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한 곳에 모여있는 노래방에서 분위기와 자신의 가창력을 최대한 끌어 올릴 수 있어 더더욱 좋은데요. 잔잔하면서도 강렬하게 울려 퍼지는 락발라드의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은 좋은 음악이 담긴 버즈 노래모음 아래에서 만나보세요.  


락발라드 하면 생각이 나는 가수들이 있는데, 여러분들이 잘 알고 계시는 야다 및 플라워를 대표적으로 뽑을 수 있지요. 그 외에도 국내의 수많은 분들이 있고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가수가 있겠죠.

다음 시간에서 위 대표적으로 말씀을 드렸던 가수의 음악을 소개와 여러 히트곡이 담겨져 있는 연속 듣기 청취의 시간을 다시 한번 마련을 해보도록 할게요.  

선선함을 지나 가을의 계절이 어느덧 막바지에 이르게 되었군요. 일교차가 큰 아침과 저녁의 날씨에 우리의 몸을 아프게 하는 감기에 들지 않게 얇은 옷차림 보단 두툼한 외투를 준비하셔서 건강 유지하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버즈 노래모음을 같이 청취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디오 음악모음 감상하기  (0) 2017.11.11
한번쯤 들어봤을 노래모음 만나보세요.  (0) 2017.11.08
외로울때듣는 노래  (0) 2017.11.05
잔잔한발라드음악  (0) 2017.11.04
구창모 히트곡 전체듣기  (0) 2017.11.03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