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라디오 음악모음 감상하기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입니다. 어제는 낮에 비도 오고 바람도 엄청 많이 불었는데 오늘은 언제 그랬냐는 듯 햇살이 너무나 따사롭고 좋네요. 창문을 열면 바람이 꽤 불 거 같지만 그냥 창문 밖 풍경은 따뜻해 보이네요. 요즘 아침부터 제가 주방에서 듣는 게 있는데 바로 라디오 음악모음 감상하기 입니다. 

예전에는 그냥 제 기분에 따라 듣고 싶었던 걸 듣고 찾아서 들으면 되었는데 라디오에서 나오는 노랜 제가 찾아 주지 않아도 척척 들려주는 거 같아 기분이 뭔가 달랐습니다.


라디오 음악모음 감상하기


왠지 스피커 너머에서 흘러 나오는 노래들이 제 마음을 읽듯이 척척 들려주는 로봇이 들어가 있는 거 같았고, 예전 학창 시절 좋아하는 곡이 나오면 노래의 시작과 동시에 녹음 버튼을 눌러 감상을 하고 또 끝날 때는 정신 집중해서 바로 정지 버튼을 눌었던 게 생각이 나네요.

요즘에는 핸드폰이나 PC로 원하는 노랠 바로바로 찾아서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는 굉장히 살기 좋은 시대이고 편안한 시대라도 생각이 듭니다. 저 또한 그걸 느끼고 그렇게 편리하게 살고 있으니까요. 

그런데 가끔은 옛 기억과 추억을 떠올리면서 라디오 음악모음 감상하기를 들어주면 너무 좋고 시간 여행을 하고 있는 기분까지 드네요. 여러분들도 가끔은 이렇게 검색해서 듣기 보다는 누군가 나를 위해 좋은 노랠 틀어주는 기분도 느껴 보셨으면 하며 오늘도 즐거운 주말 가족과 연인과 친구들과 함께 보내셨으면 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