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요즘 들어도 좋은 발라드전체듣기

다들 즐거운 주말 지나고 화요일 오후 잘 버티고 계신가요? 어제 저녁에는 바람이 엄청 불고 오늘도 많이 춥기 하지만 햇살 때문에 그나마 외출이 가능 했던 거 같네요. 오늘 하루는 요즘 들어도 좋은 발라드전체듣기를 들으면서 또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 날이 굉장히 춥다고 그랬는데 저는 어제 밤이 정말 최고가 아니였나 생각합니다. 딸 데릴러 나갔는데 아파트 단지 안의 제활용 작은 박스들이 막 날라다니고 엄청 위험하더라고요.

역시 바다 바람이 장난이 아니였는지 딸 태권도도 못 보내고 집으로 들어와 꼼짝마 했습니다. 요즘에 계속 귀차니즘 걸려서 장 보는 것도 안하고 있는데 저녁에 남편님 오시면 마트에 잠깐 다녀와야 할 거 같아요.


요즘 들어도 좋은 발라드전체듣기






오늘은 왠지 뜨끈한 알탕이 땡기는 날입니다. 제가 유독 알 들어간 음식을 좋아해서 그런지 자주 요리해 먹는 거 같네요. 남편은 원래 잘 안 먹던 사람인데 저 때문에 덩달아 매니아가 되버렸네요.

벌써부터 배가 고파집니다. 여러분들도 오늘은 요즘 들어도 좋은 발라드전체듣기를 들으면서 저녁 메뉴로 따끈한 알탕 어떠실지 한번 생각해 보세요. 모두 추운 한파 조심하시고 퇴근 길도 안전히 귀가 하셨으면 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