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9월 둘째주 최신가요모음

또 한참 안 듣고 있던 노래들이 제 귓가에 들려 오기 시작 했는데요, 오늘은 9월 둘째주 최신가요모음으로 이 시간을 꾸며 보겠습니다. 제가 스피닝 이라는 운동을 하고 있는데 강사 샘이 새로운 노랠 틀어 주니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가을이라 느린 발라드만 들었는데 다시 새로운 걸 듣고 싶어 졌어요. 

느린 발라드도 많지만 빠른 케이팝 신곡이 많이 나온 거 같아 들으니 젊어지는 기분도 들고 스피닝 탈 때 조금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꼭 운동 때문 만은 아니고 제가 이런 빠른 비트도 좋아라 하거든요. 

동영상으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보면서 들을 수도 있으며 아니면 컴퓨터 하면서 그냥 틀어 놓아도 아주 괜찮습니다. 집에서 간단한 운동을 하거나 스트레칭을 할 때도 음악이 있다면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거예요. 

   

오늘은 어제 보다 바람도 쫌 더 시원하게 불어주어서 그런지 가을 이라는 느낌이 더욱 많이 느껴지는 하루였던 거 같네요. 길을 걸을 때도 9월 둘째주 최신가요모음을 귀에 이어폰을 끼고 음악을 들으며 걸으면 기분도 상쾌해 지는 듯 합니다. 

   

저는 역시 노랜 버스를 타고 창문을 열어 바람을 느끼면 듣는 것이 최고 인 거 같아요. 예전에 회사 다닐 때는 그러고 많이 다녔는데 아이 낳고 회사 안 다니고 나서는 그런 시간도 없네요. 

   

버스 탈 일이 생겨도 애와 함께 있어서 쉽지 않은 일이네요. 예전에 그렇게 다녔던 게 가끔 그립기도 하고 지금은 그렇게 할 수 없다는 게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 회사 다니고 이리 치고 저리 치는 분들이 듣는다면 아마 뭐라고 하실 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그립답니다.  

두 번째 동영상은 2016년이 아니고 2015년 9월 둘째주 최신가요모음으로 준비 해 보았는데 작년에는 어떠한 곡이 있었는지 궁금하기도 해서 올려 보았어요. 혹시 작년 것도 듣고 싶으신 분들을 위하여 올렸으니 놀라지 마시고 취향에 맞게 골라 들으시길 바라면 다음에 또 좋은 자료로 이야기 해볼게요.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드벨벳 노래모음  (0) 2016.09.10
빅뱅 노래모음 듣기  (0) 2016.09.08
가을발라드음악  (0) 2016.09.06
7080노래모음  (0) 2016.09.05
ccm 찬양 연속듣기  (0) 2016.09.03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