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한국인이 좋아하는 노래 모음듣기 추천

오늘은 즐거운 월요일이네요. 솔직히 아주 즐겁지는 않지만 그래도 새롭게 시작이 이루어지는 한 주라는 의미를 생각해 보면 즐겁게 마음을 먹어야 하 주 동안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거 같아요. 오늘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노래 모음듣기 추천으로 이야기를 시작 해 보려 합니다.

발라드도 올리고 요즘 새로 나온 음악도 모두 같이 들을 수 있게 올려 보았습니다. 또한 해외 팝송도 같이 올려 보았는데 여러분들의 각자의 취향을 고려해 여러 가지 동영상을 올렸네요.

저는 지금 해외 팝송 발라드를 듣고 있는데 아는 음악들도 나오고 모르는 곡도 나오네요. 오랜만에 이렇게 들으니 기분도 좋고 왠지 기분 좋은 일들만 생길 거 같아요. 어제는 없는 시간을 쪼개 아이와 함께 공원에도 다녀오고 아울렛도 구경 다녀왔습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노래 모음듣기 추천


다들 힘들다고 하는데 그렇게 사람이 많을 줄은 몰랐네요. 뭐 저처럼 아이 쇼핑을 하러 오신 분들도 많이 있겠지만 구입 분들도 정말 많이 있었어요. 경제가 힘들지만 다들 필요한 걸 사러 오신분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저도 옷 사고 싶었는데 꾹꾹 참고 집으로 발길을 돌렸네요.

그래도 세일을 많이 해서 저렴한 걸 잘 골라서 산다며 아주 무리가 되지는 않아 보였답니다. 저도 쪼금 돈을 아껴서 나중에 예쁜 원피스 하나 살까 생각해 보았네요. 날도 화창해 지고 그러니 왜 그렇게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싶은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기분 좋은? 월요일이니 여러분들 모두 힘차게 하루 시작하고 마무리 하셨으면 합니다. 6월에는 6월 6일 현충일이 있어 또 하루 쉴 수 있는 날이 있네요. 저도 그날을 기다리며 하루 마무리 잘 해 보겠습니다. 모두 위에 동영상 한국인이 좋아하는 노래 모음듣기 추천를 들으며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