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발라드 모음듣기

어제부터 바람도 참 많이 불고 오늘도 역시 바람이 오전부터 낮까지 많이 부는 거 같아요. 햇살은 좋고 놀러 가기 딱 좋은 날씨이지만 저는 놀러 갈 수도 쉴 수도 없는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회사 다니고 일 다시는 분들은 평일에 여행 가기가 쉽지 않으시죠. 이럴 때 우리 여성 분들을 달래어 줄 수 있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발라드 모음듣기를 준비 해 보았습니다. 

제가 여자라 요런 동영상을 찾을 건 아니지만 그래도 제가 여성이기에 찾아 보게 되었던 거 같습니다. 그러나 역시 남성 분들이 들어도 좋은 곡이 많이 있는 거 같으니 모두 감상 시간 가져 보았으면 좋겠네요.

너무 무더운 여름보다 이렇게 5월이나 6월 쯤 여행을 가는 게 훨씬 좋은 거 같다 라는 사실을 크고 결혼하고 애 낳고 나서야 알게 된 거 같은데요, 여렸을 때는 뜨겁고 무더운 여름에 물놀이가 최고라고 생각을 했으니까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발라드 모음듣기


위에 보시면 세 가지의 동영상이 준비 되어 있는데 지금 제가 듣고 있는데 너무나 좋은 거 같네요. 누군가 나를 위해 불러주는 노래라고 생각하며 들으니 더욱 더 마음에 와 닿으며 감상을 할 수 있는 게 아닌가 생각해 보아요.

저녁에는 또 일을 하러 나가야 하는데 오늘은 놀기 좋은 불금 이지만 그럴 수가 없네요. 아이도 있어서 자유로운 시간이 예전 만큼 생기지 않은 걸 어쩔 수 없네요. 그래도 오늘은 일을 끝마치고 간단하게 맥주 한잔 정도 먹을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내일은 남편과 만난 결혼한 지 횟수로 11년이며 10주년 결혼 기념일이네요. 뭐 이 정도 살다 보니 서로 기념일에 대한 것이 쫌 무뎌지기도 했지만 서로 그 날을 알고 기념을 하려 노력은 합니다. 이것 마저 없어지면 정말 슬프잖아요. 흑흑..오늘은 여성으로써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발라드 모음듣기를 골라 올려 드렸으며 모두 즐거운 불금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