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자장가무료듣기

저도 아이를 키워 봐서 알겠지만 신생아 때 부터 시작되는 잠과 의 싸움은 누구를 막 논하고 모두들에게 다가오는 

힘들 시간 일 것입니다. 저희 아이는 예전에 영아 산통까지 와서 새벽에 잠드는 건 아예 포기를 했었는데 그래도

저에게 도움이 되었던 것은 바로 자장가무료듣기 였었네요. 동영상을 아이나 저나 보는 것은

아니지만 귀로 들으며 조금 이라도 편안한 취침을 했었습니다. 



그냥 달래고 안아 주는 것 만으로는 벅찬 일이 될 것입니다. 그럴 때는 나쁜 영향을 준다는 생각 보다는 

훨씬 많은 이득이 될 것이며 다음 날 출근 해야 하는 파파나 직장맘 이라면 더욱 필요로 하는 부분이겠네요.


시간은 거의 두 시간 가까이 흘러 나오며 태교음악으로 사용 하셔도 좋으며 잠 잘 때 꿀잠을 이루기

위해 꼭 필요한 필수품 같은 거라 생각하면 되겠네요.


저는 이렇게 자장가무료듣기 들려 주기도 하였지만 집에서 가끔은 제가 직접 육성으로 불어 주기도 하였는데, 

가끔 엄마의 음성으로 들려 주는 것이 좋을 거 같아 그리 하였네요. 


그 대신 아이에게는 좋지만 엄마는 목이 마르고 힘이 든다는 것이지요. 그럴 때는 제가 올려 드린

수면 노래로 한시름 내려 놓으셔도 좋겠습니다.


두 번째 비디오는 대략 3시간 정도로 흘러 나오게 되겠으며 반복 적인 음이 나오고 아가들의

눈꺼풀을 점점 무겁게 만들어 줄 완벽한 해답이 아닐 까 생각이 들며 선택 해 보았어요.


모든 아가들에게 다 통하는 건 아니겠지만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잠 자리 또한 포근하게 해 주어야 아이도

쾌적하고 행복한 숙면을 취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자장가무료듣기로 육아가 지치고 잠 도 잘 못하는 

맘들을 위해 한번 올려 보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