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나훈아노래모음30곡 히트곡듣기


저는 그렇게 잘 알지는 못하는 가수이며 들어 보면 아는 곡들이 쫌 있기는 하지만 즐겨 부르지는 않는 


나훈아노래모음30곡 히트곡듣기를 올려 봅니다. 예전에 콘서트 하면 표도 금방 매진 되어 버리고 인기가 


엄청 많으신 거 같더라고요. 저도 아래 제목을 쭉 보니 부모님과 노래방 가면 부르시던 것들이 보이네요. 



아래 쪽에 하나 더 있는 동영상은 주현미 씨의 메들리도 준비해 보았으니 이것도 들어 보시면 좋으실 겁니다. 


제가 어렸을 때 주현미 씨 음악 엄청 좋아 했고 따라도 잘 불렀던 기억이 어렴풋이 나는데 목소리가 


너무나 좋고 트로트의 고유의 꺾임이 환상적으로 되시는 분인 거 같아요.


내 삶을 눈물로 채워도, 갈무리,사랑, 무시로 등 아주 인기를 많이 누렸던 곡이 있으며 제가 잘 모르는 것들이 


더 많아 보이지만 팬 분들은 가사 하나하나가 귀에 잘 들어 오고 들으면서 행복 해 하실 거 같습니다. 



이것 저것 찾다 보니 예전에 안 좋은 일들도 있으셨던 거 같은데 그런 일이 있었는지도 몰랐네요.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 모두 하나의 기억 속으로 남을 뿐이니 모두들 그런 건 다 생각 마시고 그냥 


음악으로만 보고 나훈아노래모음30곡 히트곡듣기로 마음을 달래 보아요.


정말 연예인이라는 것 차체가 본인의 삶을 모두 포기해 보리고 대중들을 위해서 헌신 하는 직업 같아요.


 그래도 모 하나 잘못하면 바로 하락해 버리게 되기도 하죠. 



안타깝기도 하면서 불안 불안 삶인 거 같아 예전에 연예인이 되고 싶었던 꿈을 진작에 포기해 버리길 


잘 했다 싶기도 합니다. 뭐 어차피 노력해도 되지 않았겠지 만요~ ㅋㅋ



지금 재생 눌러서 듣고 있는 중인데 진짜 목소리가 좋으시기는 하네요. 듣고 있기만 해도 뭔가 애절하고


 슬픔이 젖어 드는 듯 합니다. 오늘 여러분들도 저와 같이 나훈아노래모음30곡 히트곡듣기로 힘들었던 


하루를 이겨내 보시고 또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런지 조심스럽게 추천해 드립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할때듣기좋은노래  (0) 2016.06.07
7080노래모음 무료듣기 응답하라1988 ost  (0) 2016.06.04
걸그룹 노래모음  (1) 2016.06.02
자장가무료듣기  (0) 2016.05.26
인디밴드 노래 추천 잔잔한 노래  (0) 2016.05.25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