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최신가요top100 모음 듣기


여러분들이 들으면서 보실 수 있는 영상은 총 두 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계속해서 연속적으로 요즘 새로 나온 


최신가요top100 모음 듣기로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도 처음 들어 보는 것들도 있지만 길을 지나다 너무 좋았어~ 


라고 생각 하는 것들도 분명 있으실 것이니 모두들 즐거운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저도 요즘 어떠한 곡 들이 인기가 있으며 제목은 또 뭐가 있는지 헷갈리고 잘 모를 때가 더 많은 거 같은데, 

이렇게 들으면서 알게 되는 거 같습니다. 


또한  최신가요top100 모음 듣기 보며 알겠지만 새로운 뮤직 비디오 까지 같이 나오는 것이라 눈 까지 즐거움을 동시에 


얻을 수 있네요. 많이 안 보이던 남매 둘 도 다시 나오는 거 보니 정말 좋네요. ㅋ 목소리가 베리 굿인 듯 합니다. 



또 재미있는 건 4번 트랙과 5번 트랙에 나오는 여자 주인공이 똑같아서 재미있었던 거 같네요. 텔레비전


 드라마에서도 인기가 많으시고 옷도 잘 입으시는 분이라 매력이 아주 넘치시는 거 같아요. 


점점 더워지는 무더운 여름을 겨냥한 곡도 많이 나왔으며 여자 걸 그룹들의 옷의 길이가 점점 짧아진 다는 걸 알 수 


있네요. 저도 살 빼야 하는데 운동 맨날 나가도 이제 한 게가 온 것인지 몸무게는 그대로 인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어요. 



이제 병원으로 가서 시술을 받아야 할 시기에 온 것인지 걱정이 밀려 옵니다. ㅋ 역시 술을 끊어야 살이 


빠진다는 결론이 나와 있는데 그게 실행대로 되지 않습니다. 



좋은 음악 소개해 드리는게 제가 제 이야기로 잡담이 되어 버린 거 같아요. 모두들 오늘 올려 드린 


최신가요top100 모음 듣기로 뒤처지는 사람이 아닌 요즘 어떠한 곡이 있는지 어딜 가나 아는 척 하는 


사람으로 되어 보시길 바라며 지금 가지고 있는 스트레스도 좀 훌훌 털어 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