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차에서 듣기 좋은 노래추천

어제에 이어 오늘도 날씨가 어마어마하게 더운데요, 어제 전 저녁 수업에 갔다가 너무 더워서 힘들었어요. 저 말고도 회원 분들도 운동하면서 너무 힘드신지 중간 중간에 운동 멈추시고 나가시더라고요. 오늘은 주말이고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하여 차에서 듣기 좋은 노래추천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저도 휴일이라 놀러 가고 싶었지만 주말에 약속이 생겨서 계획을 세우지 못했네요. 가까운 곳으로 풀장 있는 펜션 알아 봤는데 인터넷에 보니 저렴하게 많이 나왔더라고요.

6월인데도 온도가 많이 높아서 풀장을 일찍 오픈 하는데, 아이와 남편과 함께 1박으로 다녀오기 딱 좋아 보였어요. 마음은 해외도 가고 싶고 제주도도 가고 싶고 몇 박 며칠 길게 놀러 가고 싶지만 남편과 제가 일하는 거 때문에 쉽게 계획 세우기가 어렵네요.

그래도 이번 여름에는 여기 저기 짧게 여행을 가게 되는 일이 몇 번 잡혀서 아이에게는 좋은 추억으로 남겨질 거 같아 벌써 부터 엄마인 제가 다 들뜨기 시작했네요.


차에서 듣기 좋은 노래추천


놀러 가는 길에 차가 많이 막히지만 않기를 기도하면 휴가를 생각해 봅니다. 날은 덥지만 그래도 이런 물 놀이와 휴가를 생각해 보면 어느 새 더위도 조금은 잊어 버리게 되는 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계획을 세우시거나 오늘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가시는 길에 제가 준비한 차에서 듣기 좋은 노래추천을 가시는 길 차 안에서 조금 이나마 지루하지 않게 편안한 여행길 되셨으면 합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나는 댄스곡 연속듣기  (0) 2017.06.20
젝스키스 슬픈 노래  (1) 2017.06.18
몸에좋은음악  (0) 2017.06.16
듣기 좋은 노래모음  (0) 2017.06.15
좋은노래듣기  (0) 2017.06.13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