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신나는 댄스곡 연속듣기

각종 가전제품을 틀어 놓으면 금세 집안의 열기로 찜질방을 방불케 하는 여름의 날씨가 드디어 찾아오게 되었네요. 그래도 아침과 저녁에는 시원한 바람으로 밤잠을 시원하게 잘 수 있었지만 이제는 기계적인 힘인 선풍기를 의지하며, 생활을 하게 되었군요. 더욱 불볕 더위가 기승을 하게 되는 이 시점에서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신나는 댄스곡 연속듣기로 잠깐의 힐링 타임을 가져 보세요.

여름 하면 생각이 나는 것이 친구 그리고 가족과 같이 떠나는 휴가를 떠오르게 되는데요. 아직은 6월이라 휴가를 성급하게 떠나는 분들은 없겠지만 다가올 휴가의 기분을 시원하게 들리는 노래로 미리 생각으로 떠나 볼까요?

바닷가 그리고 시원한 물이 흐르는 계곡에 발을 담그고 있으면, 쌓여 있었던 스트레스와 근심이 바로 사라질 것만 같은 느낌이 들죠~ 그 곳 머무르는 곳에는 항상 행복의 미소를 담은 추억의 사진 한방을 남겨 주는 것이 좋겠죠.


신나는 댄스곡 연속듣기로 몸과 마음을 흔들어 보세요.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휴가를 반납을 하고 일에 열중을 하시는 분도 있겠죠~ 그렇다면 주말을 활용을 하여 가까운 곳이라도 가족과 오붓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무조건 여름이 다가왔다고 멀고 긴 여행길을 떠나는 것 보다 가깝지만 좋은 추억을 남기고 기억에 남는 곳으로 향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아요.

필자는 이번 휴가 계획이 조금 많이 잡혀 있기 때문에 어쩌면 힐링 보다는 다녀와서 피곤함을 더 느낄 수도 있을 것 같군요. 차 안에서 연속듣기가 가능한 즐거운 신나는 댄스곡 노래로 기분을 내면서 안전한 여행길을 떠나 보시기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90년대 노래 듣기 추천  (0) 2017.06.22
이박사 메들리  (0) 2017.06.21
젝스키스 슬픈 노래  (1) 2017.06.18
차에서 듣기 좋은 노래추천  (0) 2017.06.17
몸에좋은음악  (0) 2017.06.16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