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좋은노래듣기

오늘은 날이 뭔가 구름도 많고 흐린 거 같아 보이네요. 저녁에 소나기가 온다고 어제 버스 타고 집에 오는 길에 라디오에서 들은 거 같은데 맞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 좋은노래듣기를  세가지 동영상과 함께 올려 보았으니 모두 즐거운 감상 되셨으면 합니다.

저도 오늘은 집에서 빨래나 돌리면서 음악 감상이나 해 보려는데 집에서 쉰다고 생각 했는데 쉬는 게 쉬는 게 아니네요. 집안일 이란 정말 끝이 없는 거 같아요. 주부들에게 큰 박수를 쳐주고 싶고 저에게도 화이팅! 이라고 응원해주고 싶습니다.

주말에는 아이가 아파서 응급실에 다녀 왔는데 한림대 병원에는 소아 병동이랑 응급실 안에도 소아들만 진료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괜찮았어요. 어린이집 엄마가 알려줘서 가 봤는데 정말 편안하게 진료 받고 치료 받고 온 거 같네요.


좋은노래듣기


오늘은 열도 내리고 감기 기운이 쫌 가신 거 같아 어린이집에 보내긴 했지만 아직 약을 복용 중 이라 어린이집에서 연락 오면 바로 하원 하러 가야 하는 대기 조네요.

위에 동영상 보시면 팝송도 같이 올려 드렸는데 제가 듣다가 마음에 드는 걸로 막 올렸는데 여러분들도 모두 감상하기 좋았으면 합니다. 여러 곡이 들어 있으니 한번 틀어 놓고 쭉 들어 보셨으면 하네요.

오늘은 날도 흐린 가운데 여러분들과 함께 좋은노래듣기를 같이 들어 봤으면 했고요, 벌써 한 주가 시작되어 화요일이네요. 모두 즐겁고 활기차게 하루 시작 마무리 하시고 저는 다음 시간에 또 좋은 자료로 찾아 뵙겠습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몸에좋은음악  (0) 2017.06.16
듣기 좋은 노래모음  (0) 2017.06.15
세상에서가장아름다운노래  (0) 2017.06.12
2000년대 인기가요 모음  (0) 2017.06.11
신나는 클래식 연속듣기  (0) 2017.06.10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