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좋은 발라드 모음듣기

오랜 명절을 보내고 다시 원래의 일상으로 돌아 오게 된 거 같습니다. 정말 여자들은 음식 하느랴 많이 고생하고 힘이 들었을 것인데요, 그래서 가만히 앉아 쉬면서 들을 수 있는 노래 좋은 발라드 모음듣기를 들어 보았습니다.  

저도 오늘까지 정말 힘도 없고 감기까지 걸려서 골골 되고 있네요. 그래도 아침 일찍 어린이집에 아이를 등원 시키고 전 운동을 했습니다. 일도 많이 했지만 먹은 것도 많아서 가만히 쉬고 만 있을 수가 없더라고요.

아침부터 하늘을 올려다 보니 진정한 가을 하늘이라고 생각이 들었네요. 구름이 너무나 멋있게 이리저리 퍼져 있어서 보고만 있어도 조금 힐링이 되는 듯 했습니다. 

   

햇살은 좋아 빨래는 잘 마르고 바람은 시원하게 불어주어 길을 걷는 것이 따분하지 않고 기분이 좋았었네요. 갑자기 생각이 났는데 친구가 보내준 사진 한 장이 생각나네요. 글쎄 내년 2017년 추석은 국군의 날과 한글날 그리고 개천절까지 겹쳐서 엄청나게 길게 쉴 수 있더라고요. 

   

저희 시댁은 명절에 여행을 다같이 가기 때문에 다음 년도에도 오래 동안 여행을 가게 될 거 같네요. 여러분들도 긴 연휴를 어떻게 보낼지 미리 부터 계획을 세워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뭐 아직 일 년이나 남았지만 계획을 세워 둔다면 좋을 것입니다. 좋은 발라드 모음듣기에서 위에 처음 동영상에서 나오는 곳 중에서 가슴앓이 라는 곡이 있는데 잊고 있다 갑자기 들으면 너무나 좋은 거 같네요. 

   

저는 그래서 그 곡만 계속 연속으로 듣고 있는 중 이예요. 그 곡 말고 아래 쪽에 동영상은 잘 알려지지 않은 곡으로 모아져 있으니 이것도 들어 보시면서 감상 해보세요. 

음악이란 사람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기분 좋게 만들어 주는 거 같습니다. 모두들 일상으로 돌아 오셨으니 기운 차리시고 좋은 발라드 모음듣기로 기분 좋게 한 주를 시작해보도록 하세요.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남자 발라드 노래 추천  (0) 2016.09.21
90년대 가요 연속듣기  (0) 2016.09.20
듣기 좋은 7080 노래모음  (0) 2016.09.15
가사가 좋은노래  (0) 2016.09.11
레드벨벳 노래모음  (0) 2016.09.10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