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레드벨벳 노래모음

요즘 신 곡을 우리들에게 찾아온 걸 그룹 레드벨벳 노래모음으로 여러분들이 즐거운 감상을 할 수 있도록 아래 준비 했습니다. 그녀들은 모두 다섯 명의 멤버로 각각의 색을 가지고 있는 거 같이 보이는데요, 새로 나온 곡도 아래에서 들으실 수 있으니 한번 감상해 보세요. 

저는 그녀들의 곡을 모두 외우거나 알지는 못하지만 남편 차에서 자주 듣는 편이고 최신 가요 들을 때 많이 들어서 알고 있습니다. 또 최근에 방송에서 멤버 중 한 명이 나와 하는 프로그램을 보았는데 재미 있었네요.

문제적 남자에서 나온 웬디는 굉장한 스펙을 가지고 있으며 미국에서 대통령 상까지 받은 경력이 있더라고요. 얼굴도 매력적으로 생기셨는데 공부까지 잘하는 엄친딸이였다니 대단 하신 거 같았습니다. 

   

또 웨디의 외국에서 학교에 다녔을 때 성적표를 보니 뭐 거의다 에이 플러스 아니며 비 플러스 인 걸 보았는데요, 초등학교 때 혼자 해외로 가서 그렇게 열심히 공부를 즐기며 했다는 사실이 대견 하기까지 하더라고요.  

   

그런데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웬디는 다른 출연진 들에게 기가 눌려서 인지 잘 하지 못했던 것이 조금 안타까워 보이기도 했네요. 그래도 문제를 풀면서 집중하고 긴장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 보였습니다. 레드벨벳 노래모음에서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보니 뭔가 달라 보이기 까지 하네요. 

   

아래 보이는 두 번째 동영상은 새로 나온 곡으로 모두들 깜찍한 학생이 되어 귀여운 댄스로 또 다른 모습을 보여 주고 있네요. 모두 머리 색이 많이 튀어서 눈이 많이 들어 오네요. 저도 얼마 전까지 탈색을 해서 완전 백색에 가까웠는데 가을도 되고 어두운 색으로 다운 시켰네요. 

제 이야기를 할 필요가 없었는데 생뚱맞게 꺼낸 거 같네요. ㅋ 오늘 헤리이야기가 준비한 동영상들은 레드벨벳 노래모음으로 모두들 한번에 여러 곡을 들으실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 되실 거라 믿으며 행복한 감상 되시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듣기 좋은 7080 노래모음  (0) 2016.09.15
가사가 좋은노래  (0) 2016.09.11
빅뱅 노래모음 듣기  (0) 2016.09.08
9월 둘째주 최신가요모음  (0) 2016.09.07
가을발라드음악  (0) 2016.09.06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