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빅뱅 노래모음 듣기

언제나 대중들에게 색 다르고 새로운 모습과 정말 놀라울 정도의 콘셉으로 찾아 오는 그들 빅뱅 노래모음 듣기로 아주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들의 노랜 그냥 귀로만 들어도 좋지만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들으면 진정으로 좋아~라는 탄성이 나오게 되는 거 같습니다.  

다 같이 함께 곡을 만든 것들도 굉장히 많이 있겠지만 각자가 혼자 부르는 곡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는 오늘 처음 알게 된 탑의 노랠 들었는데 진짜 대박으로 좋은 거 같았네요. 

뭐 누구 하나 빠지지 않고 모두 너무 좋고 뮤직비디오 라기 보다는 하나의 영화를 보는 거 같으며 많은 뜻을 가지고 있는 작품 같아 보이기 까지 하네요. 누가 저렇게 여러가지 상황들과 가사를 맞춰 만들었는지 엄지 척 하고 싶네요.

   

또 그들의 각자의 목소리와 음색은 멀리서 들여와도 단 번에 알아 차릴 수 있을 만큼 매력이 철철 넘치기 때문에 알아 들을 수 있습니다. 제가 그들의 팬은 아니 였지만 오늘 이후로 팬이 될 것만 같아요. 

   

두 가지 동영상으로 마련해 보았으며 빅뱅 노래모음 듣기에서 들어 보시면 진짜 많은 곡을 만들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많지만 마음에 안 드는 곡이나 싫은 곡이 없다니~ 오늘은 종일 들어볼 참이네요. 

   

이러니 우리나라에서만 아니고 다른 해외에서도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는 게 아닌 가 해요. 지 드레곤은 얼마 전 텔레비전에서 보니 무슨 옷도 디자인 해서 광고하는 걸 보았는데 다제다능 하다는 게 확실해 보이네요. 

오늘은 다양한 색깔을 지닌 카멜레온 같은 그룹 빅뱅 노래모음 듣기으로 이야기를 해 보았네요. 저희 딸도 좋아하는 곡이 있는데 뱅뱅뱅을 무지하게 좋아라 하네요. 빵야 빠야 빵야 때문에 많은 흥미를 가지고 듣는 거 같습니다. 그럼 모두들 즐거운 감상 시간 되셨으면 하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사가 좋은노래  (0) 2016.09.11
레드벨벳 노래모음  (0) 2016.09.10
9월 둘째주 최신가요모음  (0) 2016.09.07
가을발라드음악  (0) 2016.09.06
7080노래모음  (0) 2016.09.05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