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제시 노래 모음 무료듣기

오늘은 아주 쎈 언니 제시 노래 모음 무료듣기를 다 같이 함께 들어 보도록 할게요. 원래 목소리가 좋고 가창력도 좋다는 걸 알고는 있었지만 이렇게 모두 모아서 들어 보니 정말 다양한 음색과 여러가지 매력을 가진 그녀라는 걸 새삼 더욱 더 많이 알게 된 거 같아 좋았네요. 

박진영씨의 어머님이 누구니 에서 피처링을 한 그녀는 이 곡으로 더 많이 알려지면서 인기도 상당히 많이 생긴 거 같아요. 뭐 그 전부터 아시는 분들은 알았겠지만 저는 그렇게 알게 된 거 같아요. 

특히 위의 동영상에 모여 있는 곡 중에서 일곱 번째 곡은 이번에 본인들의 꿈을 하나씩 이루어 나가는 프로그램에서 발표한 언니쓰의 Shut Up이 들어가 있는데요, 이 것도 대중들에게 매우 뜨거운 인기를 끌면서 국민 댄스라는 이야기까지 나왔었어요. 

   

그녀는 음악에서도 강하면서 멋있는 그만의 음색으로 훌륭한 랩을 선사해 주면서 또 다시 우리들을 모두 놀라게 했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니 뼈 속까지 연예인의 기질이 있어 보입니다. 

   

제시 노래 모음 무료듣기 중에서 아래 보이는 두 번째 동영상은 처음부터 끝까지 영어로 부르는 Rolling In The Deep Cover 인데요, 한국어에 조금 발음이 좋지 않았었지만 역시 영어로 노랠 하니 완벽하게 소화 해 내내요.

   

요즘은 한국어로 하는 음악도 잘 부르고 가창력도 좋아 높은 음도 잘 하시네요. 오래 동안 그의 매력을 잘 몰랐다면 이제부터 많은 음악을 들어 보시고 알아가 보도록 해보세요. 

오늘은 알고 보면 많은 끼와 사랑스러운 점이 많은 제시 노래 모음 무료듣기로 감상을 해 보았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좋은 감상의 시간이 되었으면 하고요, 아직 못 들어 본 게 있다면 이 곳에서 들어 보았으면 합니다. 아직 까지 더위가 기승을 부리지만 모두들 더위 먹지 마시고 조금이라도 시원한 여름 되셨으면 하네요.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신 팝송 연속재생  (6) 2016.08.20
태교음악 추천  (0) 2016.08.19
헤어지고 듣는 노래  (0) 2016.08.17
뽕짝 디스코 메들리 전체듣기  (0) 2016.08.16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  (0) 2016.08.13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