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이승철 노래모음

제가 아는 언니가 정말로 좋아 하는 가수 인데요, 오늘은 이승철 노래모음을 감이 들어 보아요. 저는 그렇게 팬은 아니지만 감미로우면서 또 강한 음색을 가진 음악을 한번에 같이 들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오늘 이렇게 모아져 있는 걸 들으니 정말 좋은 곡들이 많이 있는 거 같네요. 저도 아마 오늘부터 팬이 될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아는 언니는 이 분 콘서트도 빠짐 없이 가는데 저번에는 어떻게 뽑혀서 같이 사진도 찍었더라고요.

자기가 좋아하고 사랑하는 가수와 함께 사진을 찍는 다는 행운이 쉽게 찾아 오지는 않을텐데, 정말로 부럽더라고요. 언니가 또 사진을 찍는 사람이기 때문에 엄청 크게 해서 사진을 액자에 걸어 둔 걸 보았어요.

   

잘 나오기도 잘 나왔지만 그 순간은 정말로 영원히 잊을 수 없을 거 같이 보였어요. 저에게도 그런 영광스러운 일이 찾아 올까 기대를 해 보겠지만 이렇게 집에만 있고 콘서트에 가질 않으니 아마도 힘들겠죠.

   

그래도 이렇게 집에서 라도 들을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은 듭니다. 언제나 우리 대중들 곁에서 꿋꿋하게 실망 시키지 않고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곡을 들려주시는 감사한 분, 이승철 노래모음을 듣고 있습니다. 

   

슬프기도 하고 사랑스럽기도 하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행복한 음악들을 꾸준히 보여주시는 거 같아 오랜 팬을 가지고 계신 거 같아요. 또 시간이 지나도 변함 없음 음색과 잊으려 해도 잊을 수 없는 많은 곡이 있어서 그런 듯 합니다.

저도 오래 된 팬은 아니지만 언제나 응원하고 이 분의 노랠 계속 들을 겁니다. 저도 기회가 된다면 언니와 함께 꼭 콘서트에 가보는 행운을 가져 보았으면 하고, 오늘은 이승철 노래모음을 여러분과 함께 감상 해 보았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