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외로울때듣는 노래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는 가을의 계절의 마지막 11월이 다가왔네요. 낮에는 선선한 바람이 우리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지만 아침이나 저녁 시간에는 쌀쌀한 기운을 느끼게 해주어 겨울이 슬슬 다가오는 구나 생각하게 주지만 쌀쌀한 날씨 속에 텅빈 마음과 외로움은 더욱 깊어 가기만 하죠~ 오늘 여러분들에게 따듯한 느낌을 전해주는 외로울때듣는 노래로 청취자의 마음을 달래보려 합니다.

언제나 곁에 있는 사람과 같이 있어도 혼자 있는 듯한 마음으로 쓸쓸한 마음과 우울함을 느껴본 적이 있으실 거에요.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좋은 일 나쁜 일 행복을 느끼는 나날들이 있기 마련이에요.

낙엽이 떨어지는 가을의 날씨 속에서 더더욱 쓸쓸함은 더욱 깊어 가기만 하지만, 연인이 아닌 친구 및 가정의 문제로 고민과 불행이 연속으로 나타나는 분들도 많이 있지요.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 힐링이 되는 외로울때듣는 노래 같이 만나보아요.


이러한 삶의 문제점을 어떻게 극복을 하느냐 따라서 자신의 인생에 많은 도움을 주거나 더욱 안 좋은 기억으로만 남을 수도 있어요.

자신의 행복을 찾기 위해서는 혼자라는 생각 보다는 어떻게 하면, 더욱 개선된 나의 모습을 찾느냐 지혜가 극히 필요로 할 때가 있습니다. 

스스로가 해답을 찾기 힘들다면, 누군가 조언이나 어떠한 해결 방안을 찾아야만 다시 행복이라는 곳으로 빠르게 다가가게 되는 것이지요.

세상을 살면서 한번도 외로움이라는 것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자신의 잘못된 행동이 있다면, 어떠한 부분이 잘못이 되었고, 고치려는 의지와 노력이 필요로 할 것이라 보입니다. 여러분들의 작은 도움이지만 외로울때듣는 노래로 혼란하고 복잡한 머리를 잠시 비워보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번쯤 들어봤을 노래모음 만나보세요.  (0) 2017.11.08
버즈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0) 2017.11.06
잔잔한발라드음악  (0) 2017.11.04
구창모 히트곡 전체듣기  (0) 2017.11.03
7080팝송리믹스  (0) 2017.11.02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