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어린이동요무료듣기


제가 들어도 따라 부르게 되고 교육적으로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지는 어린이동요무료듣기로 


오늘 동영상을 골라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나오는 노래는 저희 아이도 아주 좋아하고 틀어 달라고 


많이 하는 곡으로 병원차와 소방차 입니다. 삐뽀 삐뽀 라는 표현도 무척 잘 표현해 주어서 정말


 길에서 그런 소리가 나면 아이도 무슨 사고가 있어 차가 출동하는 구나 알 더라고요.  



아픈 사람 태웠으니 내가 먼저 가야 되요~ 라는 것을 정확히 이야기 해주고 있으며 이렇게 위급한 


상황에서는 먼저 가야 된다는 사실을 미리 알려 주게 되는 거 같아 좋은 거 같아요.


그 외에도 많은 곡이 있으며 대략 30분 정도 연속적으로 들으면서 볼 수 있어 애들에게 매우 유익해 보이는 


거 같네요. 제가 쭈욱~ 봤는데 어린이동요무료듣기는 나쁜 영향을 주는 부분은 전혀 보이지 않았어요. 



그렇지만 너무 오랜 시간 동안 화면을 보여 준다는 것은 아마도 눈에도 좋지 않으니 적당히 


시간을 정해 놓으시고 보여주시는 게 맞으실 거라 보여 집니다. 



가끔은 이런 프로그램이 어른들에게는 아주 유용하게 쓰여질 때가 있거든요. 예전에 이런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마음대로 어디 서나 볼 수 있지 않았기 때문에 쫌 더 개방적으로 놀이를 해 주었을 것입니다.


지금은 이렇게 살기 편안한 세상이 되어 보여 줄 수 있는 것들도 다양한 거 같네요. 지금 생각해 보면 어


떻게 이런 거 없이 키우는 게 가능했을지 신기하기만 하지만 모두들 그렇게 자랐다는 생각을 하면 


우리 아이들에게 너무 노출을 시키는 건 아닌지 가끔 걱정은 되기도 하네요. 



그래도 제가 봤을 때는 분명 좋은 습관과 배우는 단계에서는 필요한 부분도 많이 있어 보이는 거 같아요. 



마지막 영상은 뽀롱뽀롱 뽀로로에서 제작 된 것인데요, 즐거운 이야기로 꾸며진 동영상으로 노래도 


무척 재미있게 들려 지네요. 총 스물 세 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제가 들어 보니 거의 대부분이


 처음 들어 보는 곡 들 이였어요. 오늘은 어린이동요무료듣기로 여러분들에게 소개 해 드려 보았는데


 즐거운 감상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동요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뽀로로 동요 연속듣기  (0) 2016.06.01
풀무원바른먹거리송  (0) 2016.05.31
꼬마버스타요노래가사  (2) 2016.05.29
콩순이 치카치카송  (0) 2016.05.28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가사,노래듣기  (0) 2016.05.20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