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꼬마버스타요노래가사


일반적인 동요도 좋아하지만 역시 아이들은 텔레비전에서 나오는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나오는 


애니메이션의 주제곡을 즐겨 부르기도 합니다. 들으면 들을 수록 귀에 착착 감기는데 외우는 것도 왜 이


리 잘 외워지는 지 어른인 저도 신기하게 느껴집니다. 오늘은 꼬마버스타요노래가사 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을 올려 보았으면 이 외에도 뽀롱뽀롱 뽀로로의 음악도 있습니다.  



오프닝과 엔딩으로 나눠져 있으며 잉글리쉬 버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뽀로로는 1기,2기,3기 등 


나올 때마다 음악이 바뀌어서 나오는데 항상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모두 14 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연속적으로 들을 수 있어서 분명 아이들이 즐겁게 감상 할 수 있으며 


충분히 따라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실 겁니다. 



마지막에는 다른 곡 하나가 더 추가로 있으니 율동이 같이 나와 즐거운 시간이 되실 거라 생각이 드네요.


 위에 사진은 우리들의 친구들이 등장하는 만화이며 대중교통을 많이 보여주고 있으니 서울을 배경으로 


리얼하게 만들어진 거 같아요. 



또한 자동차들과 사람들이 어울려져 여러가지 이야기들과 에피소드를 만들어 내고 있어 애들의 눈 


높이에서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상황으로 보여 지게 되며 그래도 제일 잼나는 건 꼬마버스타요노래가사를 


들으며 따라 부르는 것이겠지요.  



가끔은 극장판도 나와서 더욱 새로운 이야기들이 나와 신선 하기도 합니다. 서울의 모습을 그대로 하기는 


했지만 어쩔 때는 우주의 우주선들도 나오고 우주 해적 같은 캐릭터들도 나와 매우 스페셜한 내용으로 


꾸며지는 거 같네요. 



제가 따로 동영상을 올려 드릴라고 했는데 마지막에 이게 나오네요. 먹거리송으로 유명한데요, 


CF에서 나와 사람들에게 더 많이 알려진 거 같습니다. 그래도 오늘의 주제 꼬마버스타요노래가사로 


올려 드렸으니 많은 도움 되셨길 바라며 이만 물러가 보겠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