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 추천

지금 이 시간에는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전곡을 준비해봤어요. 기분이 우울한 날에는 누군가에게서 위로를 받고 싶은 마음이 생기게 되죠. 

하지만 어떤 위로도 도움이 안되는 서글픈 생각에 빠지게 된다면, 혼자서 극복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죠. 그래서 준비한 비와 관련된 음악을 준비해 보았어요. 

생각 속의 상처를 어루만져 주는 포근하고 위로가 되어주는 친구 같은 음악과 함께 기분 전환을 해 보시면 어떨까요? 

-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 2 part - 


은은하게 들려주는 멜로디의 선율 속에 가슴속의 회환을 보듬어주고, 응원을 해 주게 된답니다. 생각에 머무는 아픔을 이겨낼 수 있게 해 주는 곡들을 감상해 보세요.

복한 마음이 노래의 리듬 속에 녹아 있을 테니까요. 즐거움과 기쁨의 열정을 다시 생각하며, 하나가 되는 느낌을 다시 느껴 보시기 바랄께요. 

요즘은 너와 나 할 것 없이 한 목소리로 외치게 될 테니까요. 희망의 시간들을 다시 생각하며, 지금의 현실을 극복 해 보시기 바랍니다. 차분하고 감미로운 멜로디로 지난 시절의 기억 저편으로 잠시 생각에 잠겨 본답니다. 

믹스커피의 향기처럼 버무려진 기억들을 차분하게 힐링 시켜 보면, 기억 저 멀리 떠 오르는 행복한 추억의 시간을 만나 보세요. 향긋한 향이 나는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과 지금 함께 해봤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