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 듣기 좋은 뮤직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절망을 하거나 좌절의 느낌을 경험해 보셨나요? 그것처럼 힘 빠지는 일이 없답니다. 그럴 경우 자신에 대한 용기를 다시 심어 주는 듣기 좋은 노래로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세요.

착하고 여린 분들이 실패의 고통 속에서 오래 헤어 나오지 못하신 답니다. 저도 같은 허탈감으로 오랜 시간을 보낸 적이 있답니다. 왠지 모르게 세상이 나를 버린 것 같다는 생각에 큰 좌절을 맞이 했었죠. 

생각을 털고 자신에게 물어 보라는 지인의 말에 그럼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할 지 물어 보았답니다. 답은 자신이 찾아야 한다는 것이었죠.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 듣기 좋은 뮤직


도시의 바쁜 생활과 스트레스와 피로로 지친 하루~ 모든 생각을 내려놓고 차와 음악으로 자신을 치유해 보세요. 

불난 집에 부채질 하는 것도 아니고 더욱 기분만 상했던 적이 있었답니다. 하지만 곰곰히 생각해 보면 맞는 말 같아요. 그래서 찾은 방법이 노래로 다시 힘을 다시 찾는 것 이었답니다.

생각 속에 작은 고민도 음악과 노래를 통해 화를 밖으로 내 보내세요. 조금은 차분해 지는 감정이 기분 전환을 시켜 주어 재충전이란 것을 경험 하게 되었죠. 여러분도 저와 함께 상처 받은 기분을 위로해 보시지 않으시겠어요?

가슴속의 상처로 인해 고민을 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저와 함께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 듣기 좋은 노래로 가슴속의 열정을 힐링 하시기 바랍니다. 각기 다른 생각을 하는 사람이 모여 사는 세상에 상처 받지 않고 살 수 는 없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