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신나는 여름노래 추천

봄의 기운이 이제는 사라지고 더운 계절이 시작이 되어 더위가 슬슬 우리의 곁으로 다가오는 것 같군요. 이런 시기에 필요한 것은 시원한 음료와 아이스크림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듣기 좋은 신나는 여름노래로 몸과 마음도 뜨거운 열기에 지쳐가는 요즘 상큼하고 시원한 음악 감상으로 하루를 보내 보세요. 

더위엔 뭐니 뭐니 해도 시원한 에어콘 바람이 제일 인 것 같아요. 하지만 너무 바람을 맞으면 냉방병에 걸리기 쉽다는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실 거에요. 기분 전환도 할 겸 뮤직과 함께 간단한 체조를 해 보세요.

시원하게 쏟아지는 바닷가의 파도 소리와 소나기의 빗소리와 스피커를 통해 나오는 발랄한 사운드의 향연을 통해 생각의 폭을 넓혀 보시면 어떨까요? 


추천하는 신나는 여름노래 모음이 위 아래로 나눠져 있어요. 각 취향에 맞게 영상을 클릭하여 감상의 시간 나눠보세요.

선선한 바람이 아침 저녁으로 불어오면, 시원하게 느껴지는 것이 상쾌한 아침을 맞이 할 수 있을 거에요. 아직은 뜨거운 태양을 피해 그늘이 좋지만 가을 하늘의 맑고 푸른 계절을 생각 하면서 지치는 계절을 이겨 보시기 바랍니다.

 

날씨의 변덕에 오락가락 하는 기분은 나를 더욱 힘들게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기분 전환을 하는 음악으로 밝은 하루를 시작한답니다. 

저녁까지 푹푹찌는 듯한 열대야의 열기에 모두들 잠을 설치실 것 같은데요, 마음을 다독이며 오늘의 기분 전환을 뮤직과 함께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녁까지 이어진 열기를 아침까지 느끼며, 가을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요.

상쾌한 모닝알람 소리에 눈을 뜨고 분주하게 준비하는 분들에게 어울리는 듣기 좋은 신나는 여름노래로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의 리듬에 활력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힘겨운 날들의 더위를 힘차게 박차고 일어나 시작을 해 보세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