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80년대 히트곡 모음

그때의 추억의 향수가 담겨진 추억의 사진을 보며, 좋았던 그 시절을 회상을 하기도 하지요~ 그 보다 마음을 젖히고 청춘의 시대를 필름처럼 머리 속을 맴돌게 만드는 것이 바로 음악이 아닐까요? 그래서 준비한 오랜 복고풍의 80년대 히트곡 모음으로 젊음의 시대로 다시 한번 떠나 보아요.

청춘이라는 것 정말 좋지요~ 자신감과 열정 사랑 뒤돌아 보면, 즐거움을 회상하며, 웃기도 하고 아픔을 주었던 깊은 상처의 사랑으로 옛 연인을 또 다시 그리워 하게 만들기도 하네요.

바쁜 도시 생활을 하며, 발걸음을 향해 걸어갈 때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 낡고 허름한 사물을 눈으로 보았을때 인생이란 아주 빠르다는 것을 참 많이 느끼게 만들어주지요. 


하나의 80년대 히트곡 모음으로 담겨지지 않고 두 분류로 나눠진 명곡을 재생을 눌러주어 감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고요하고 감성이 담긴 발라드는 2시간이 조금 안되는 분량으로 여러분들의 마음속 심금을 울려줍니다.

어린 학생의 나이가 어제 같은데, 벌써 서른 중반이 훌쩍 넘어 버린 모습을 거울을 보며 바라보면, 세월의 흔적인 주름과 나이살이 고스란이 얼굴에 보이게 되는군요.

또 다시 젊음을 가질 수 없다면 지금의 현실의 즐거움과 추억을 만들어 행복한 삶을 이어나가 주어야 겠지요. 오늘의 추억을 거슬러 올라가게 만들어 주었던 80년대 히트곡 모음으로 짧은 시간이라도 옛 그리움을 떠올리며, 잠시나마 행복한 시간을 갖도록 해보아요.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듣기좋은 발라드 명곡 모음  (0) 2017.05.01
웃긴노래 빵터지는 노래  (0) 2017.04.30
무료복음성가듣기  (0) 2017.04.27
신나는 노래 모음 연속듣기  (0) 2017.04.26
감성발라드모음 여러곡 추천  (0) 2017.04.22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