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신나는 옛날 노래모음 명곡다시듣기

지난 추억이 그리워 다시 추억의 신나는 옛날 노래모음을 듣고 있으면 기억 속의 추억들이 떠 오른 답니다. 그리움을 간직하고 지나온 시간들이 세월이라는 이름으로 멀리 오게 되었네요. 그 당시의 뮤지션들은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을 까요?

요즘 젊은 세대의 간판 아이돌들이 있듯이 그 당시 유명하고 모르면 안되는 스타들이 지금은 모두 중년이 되어 아재의 모습으로 바뀌어 있는 것 같아 이상 야릇한 기분이 든답니다. 

명곡 다시 듣기를 듣고 있으면 그 당시의 기억이 조금씩 떠오르며 청춘의 시대로 돌아가는 것 같아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여행을 하는 느낌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복면가왕 및 7080 인기곡이 수록이 된 신나는 옛날 노래모음 청취하실 수 있는 명곡다시듣기 영상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재생을 눌러 차분하게 감상을 해보세요.

그립고 정다운 벗들과 함께 했던 순간들이 떠오르며 그 당시의 기억을 떠올려 보게 된답니다. 꿈을 꾸고 행복한 미래의 희망을 이야기 하던 벗들의 소식도 궁금하게 해 주는 추억의 댄스 뮤직으로 설레임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상의 바쁨으로 숨가쁘게 지내온 날들이 어느새 추억이라는 이름으로 남아 있네요. 인생의 뒤안길로 가는 길목에서 황혼의 노을을 바라 보는 것도 좋지만 아직까진 마음은 청춘이기에 지난 시간들의 아름다움을 더 느껴 보고 싶어 진답니다.

몸과 마음이 따로 놀지만 댄스뮤직의 선율에 브레이크 춤을 추던 기억들이 생생하게 전달이 되어 오네요. 그 때의 감흥이 다시 전해지는 추억속의 신나는 옛날 노래모음 멜로디로 마음속 아련한 기쁨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라드음악감상  (0) 2017.05.07
뽀로로와노래해요 연속 동영상  (0) 2017.05.05
신나는 여름노래 추천  (0) 2017.05.03
듣기좋은 발라드 명곡 모음  (0) 2017.05.01
웃긴노래 빵터지는 노래  (0) 2017.04.30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