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눈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

어제부터 오늘까지 겨울 비가 많이 내리고 있는 거 같은데요, 비가 아닌 겨울을 의미하는 눈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을 감상해보고 들으면 행복해지는 곡을 준비 해 보았습니다.

저는 요즘 강사 교육 받는 거 때문에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모르고 있는 거 같아요. 어제가 동지 날이라는 것도 오늘 운동 나가서 알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뒤 늦게 아는 이모가 팥죽을 주어서 먹게 되었답니다.

작년 같은 경우는 어머니가 해서 갖다 주셨는데 요즘 부쩍 몸이 좋지 않으셔서 그마저도 못하고 넘어간 거 같습니다. 아까 먹고 조금 남았는데 그건 이따 딸이 하원하면 간식으로 주어야겠습니다.

   

운전하거나 그러면 눈이 오면 운전하기 정말 힘들고 또 차라도 막히게 되면 더욱 곤란하고 사고도 많이 나는데요, 제가 지금 장농면허라 1월에는 연수를 받으려 계획 중인데 걱정도 되고 무섭기도 합니다.

   

면허를 취득 한지 언 14년이 흘렀지만 바보처럼 이렇게 운전을 하지 못 하고 있네요. 한번은 남편과 연애 하고 있을 때 사고 날 뻔한 적이 있는데 그 이후로 트라우마가 생겨서 그런지 도통 운전대를 잡기만 하면 떨리고 심장이 쿵쾅 거리더라고요.

   

오늘은 이 생각 저 생각 다 떨쳐버리고 눈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을 들으며 편안하게 쉬고 싶습니다. 요 며칠 교육 받느랴 몸을 너무 혹사 시킨 거 같아요.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거 같아요. 젋은 친구들은 연인과 또는 친구들과 행복하고 추억에 남는 좋은 날이 되셨으면 하고 또 가정이 있는 분들은 가족과 함께 뜻 깊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연휴 되셨으면 하고 오늘은 눈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을 들어 보았습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미로운 남자 발라드모음  (0) 2016.12.26
브라운 아이즈 노래 전체듣기  (0) 2016.12.24
신나는 겨울 노래 듣기  (0) 2016.12.20
크리스마스 노래 추천  (0) 2016.12.16
90년대 팝송모음  (0) 2016.12.15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