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신나는 겨울 노래 듣기

오늘은 추운 날 너무 슬프고 우울한 발라드 음악이 아닌 경쾌하고 즐겁게 들으실 수 있는 신나는 겨울 노래 듣기를 다 같이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들어 보시면 굉장히 신이 나면서 추운 느낌이 덜 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저도 요즘에는 무척 이 날씨에 적응이 되지 않아 고생을 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나름 따뜻한 날을 보내려고 노력 중이기는 하지만 추운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오늘도 햇살이 좋아서 그러지 너무나 추운 날씨인 거 같아서 어깨에 힘이 팍 주면서 걸어 다녔던 거 같아요. 특히 낮에 말고 오후가 되니 더 많이 움치리고 다녔던 거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요즘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이나 학교에서도 독감이 돌고 있어서 부모나 독감에 걸인 친구들이나 모두 고생하고 힘이 들어 같습니다. 지정된 약도 먹어야 하고 또 학교나 어린이집 등등 갈 수 없어서 더 힘들 같아요.

   

저희 딸 어린이집에 친구도 걸렸는데 지금 사일 동안 안 나오고 있는데 다들 걱정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잠복기가 있어서 그런지 저희 딸도 잘 지켜봐야 할 같아요. 그래도 저는 신나는 겨울 노래 듣기를 딸과 함께 들으며 휴식을 취해 보려 합니다. 

   

아래 보시면 있는 동영상에 들어 있는 곡도 비트가 빠르지만 이런 날에 어울리고 생각나게 만드는 음악들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자꾸만 손이 가고 여러 번 반복해서 듣게 되는 거 같네요.

특히 예전에 많이 듣던 음악들이 있는데 영턱스클럽 같은 그룹의 노랜 오랜만에 듣고 있는데 진짜로 예전 생각도 많이 나고 좋은 거 같아요. 오늘은 신나는 겨울 노래 듣기를 다 함께 들으면 즐거운 연휴를 위해 좋은 계획 짜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올렸으니 행복한 감상 되셨으면 합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라운 아이즈 노래 전체듣기  (0) 2016.12.24
눈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  (0) 2016.12.22
크리스마스 노래 추천  (0) 2016.12.16
90년대 팝송모음  (0) 2016.12.15
7080 신나는노래 모음듣기  (0) 2016.12.14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