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너바나(Nirvana) 노래 전체듣기

다들 즐거운 저녁 시간 가지고 계신가요? 회사에서 일하던 분들은 퇴근 하거나 퇴근 준비하고 계시겠네요. 저는 오늘 너무 심하게 무리해서 운동 연습을 했더니 에너지가 바닥이 되었네요. 그래서 예전에 즐겨 듣던 그의 음악 너바나(Nirvana) 노래 전체듣기를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smells like teen spirit 이란 곡이 정말 좋았는데요, 지금이나 예전이나 들으니까 중독성이 정말 강한 거 같습니다. 제 기억에는 예전에 이 노래가 한국에 금지 되었던 곡이라고 들었는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저희 친정 오빠가 한참 대학교 동아리 밴드부에 들어가 일렉키타를 치고 다녔는데 오빠 때문에 알게 된 음악 이였는데 완전 너무 좋았어요. 아마도 이게 가사가 부적절해서 금지가 되었던 건 같았습니다. 


너바나(Nirvana) 노래 전체듣기


가사 내용을 정확히는 알지 못하지만 오빠가 그렇게 말 했던 것만 기억이 납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여러가지 해석이 있더라고요. 예전에 실제로 있었던 일이 생각나 제목도 붙이고 했다는 말도 있는데 모든 게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네요.

귀중한 한 생명이 세상을 떠났다는 게 아직 까지 믿어지지 않을 뿐입니다. 해외에서는 정말 충격적인 일들이 일어나는 거 같아요. 뭐 저희 나라도 만만치는 않지만 점점 무서운 세상으로 가고 있는 거 같네요.

딸을 가진 부모로써 심의 미래가 걱정스러울 수 밖에 없네요. 제발 무탈하고 아무일 없이 평범한 생활을 하며 지내길 바랄 뿐이겠죠. 오늘은 지금은 이승에 없는 분의 음악 너바나(Nirvana) 노래 전체듣기를 들어 보는 시간 이였으며 모두 행복한 화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