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90년대 가요 연속듣기

우리의 추억 속으로 바로 빨려 들어가게 만들 것만 같은 주옥 같은 노래들이 있지요~ 그 중에서 아주 좋은 곡으로만 선별이 된 90년대 가요 연속듣기 영상으로 오늘도 활기찬 하루를 기대해 보자구요.

그러고 보니 버스 안에서 휴대용 카세트의 테이프를 집어 넣고 이어폰에서 흘러나오던 최신가요 및 좋아했던 그때의 가수들의 노래를 들으며, 학교를 가기도 했는데요. 

첫 재생되는  슬픈얼굴을 부른 ART 노래는 노래방에서 항상 불렀던 18번 이었지만 그렇게 유명세를 타지 못했는지 다음 2집은 볼 수가 없었네요. 아시는 분들도 있고 모르는 분들도 있을 것이지만 팬으로서 조금은 아쉬운 마음은 지금도 여전하네요.

이렇게 20년이 넘는 세월이 흘러서 아저씨가 되어 버렸네요. 흑흑 그때를 생각해보면 수많은 친한 친구들과 이야기 꽃을 피우며, 사소했던 것에도 즐거워 했던 아주 좋은 추억이 90년대 가요 연속듣기를 들으며, 떠오르는 하루네요.

2시간 동안 히트곡을 만나보는 영상에는 다양한 곡이 수록이 되어 있습니다. 찾고자 하는 곡이 이 속에 담겨져 있을지는 여러분들이 감상을 해봐야  알겠죠?

너무나 잘 알고 있는 히트곡들이 안에 들어 있기 때문에 따라 부르기도 수월하고 귀로 듣기도 불편하지 않게 감상의 시간을 나눌 수 있겠죠~ 인지도가 높은 많은 히트를 친 가수들의 명곡이 들어있어서가 아닌가 싶네요.

오늘도 좋은 음악이 흘러나오는 이 곳에서 휴식의 시간을 가져 보셨나요? 언제나 부족하지만 헤리에 찾아와 주어서 감상을 해주는 여러분들 감사하며, 90년대 가요 연속듣기 이 것으로 끝 매짐을 하도록 할게요.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라드 좋은노래모음  (0) 2017.04.15
찬송가무료듣기  (0) 2017.04.14
듣기좋은노래모음 드라마ost  (0) 2017.04.12
봄에 듣기 좋은 음악모음  (0) 2017.04.11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0) 2017.04.10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