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듣기좋은노래모음 드라마ost

마지막 그 다음 줄거리가 너무나 궁금하게 끝나는 TV속 영화인 Drama가 있지요~ 일주일을 또 다시 기다려야만 또 다시 시청이 가능한데, 기다리기에는 너무나 긴 시간이 아닐 수가 없어요. 그 속에 숨은 음악인 듣기좋은노래모음 드라마ost 같이 들어볼까요?

현재 방영 되고 있는 음악은 이 속에는 들어 있지는 않지만 그 때 시청률을 끓여 올렸던 인기작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감성적인 곡으로 다시 그 줄거리를 언뜻 떠오르게 될 것입니다.

음질이 최상인 50곡이 수록이 되어 있는 이번 드라마ost 영상에는 3시간이 넘는 분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잠깐 듣기좋은노래모음 플레이 버튼만 눌러 주신다면 편한 하게 쉬면서 감상이 가능하겠네요.

현재 소지하고 있는 컴퓨터의 스피커를 활용을 하여 더욱더 큰 음량으로 듣거나 이어폰으로 작지만 강력한 사운드로 즐거운 청취의 시간 어떨까요? 

요즘 큰 화제가 되었던 도깨비에 흘러나오던 여러 다양한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지금 현재에도 저는 여러번 듣고 다니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도깨비는 한번도 시청을 해보지 못했네요. 어떤 에피소드로 여러 사람들이 추천을 하는지 궁금하기도 하군요.

듣기좋은노래모음 드라마ost에 흘러나오는 곡 중에는 자신이 한번도 시청을 하지 않아 모르는 곡도 있을 거에요. 다음 곡을 듣고자 한다면 마우스로 재생 위치에서 조금 이동을 시켜 주어서 넘겨 주시면 다음 곡으로 이동을 시킬 수도 있어요.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찬송가무료듣기  (0) 2017.04.14
90년대 가요 연속듣기  (0) 2017.04.13
봄에 듣기 좋은 음악모음  (0) 2017.04.11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0) 2017.04.10
추억의롤라장 팝송 메들리  (0) 2017.04.08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