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핑크퐁 공룡노래 동요듣기

아이가 다니는 어린이집이 방학이라 정말 쉴 시간 없이 아이와 함께 알차게 보내려고 했는데 벌써 오늘이면 방학이 끝이네요. 저희 휴가는 다음 주 이지만 어린이집 휴가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어떻게 보내야 할지 많은 고민을 하긴 했네요. 오늘은 딸이 즐겨 보고 듣는 핑크퐁 공룡노래 동요듣기를 올려 드립니다.

음악의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어 애들이 배워가면서 따라 부를 수 있어 참 잘 만들어 진 거 같아요. 저도 몰랐던 사실을 음악과 영상으로 보면서 듣고 배울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네요.

어제는 서울 관악구에 있는 도림천 물놀이장에 다녀 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물 높이도 적당하고 사람도 적당히 있어서 괜찮았어요. 제 기억이 맞는지는 모르겠는데 제 작년보다 확장을 해서 작년부터 규모가 쫌 더 켜졌는데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핑크퐁 공룡노래 동요듣기


일단 돈이 따로 들지 않고 무료로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물 수질 검사도 하여 굉장히 깨끗하게 보였습니다. 저희 딸은 6살이라 놀기 아주 딱 이였어요. 그런데 간혹 쫌 큰 고학년 아이들이 있는데 나이 제한이 있어야 하는 거 같았네요. 

큰 아이들에게 치여서 다치기도 하고 어제도 큰 고학년 여자 아이가 저희 딸 허리를 발로 차서 깜짝 놀랬었습니다. 누구나 와서 놀 수 있기는 하지만 어느 정도 지도가 필요 하기도 해 보였네요. 더우니 누구나 들어가 노는 게 맞기는 하니까요.

내일은 계곡에 잠깐 놀러 가는데 시원한 계곡물에 빨리 발을 담그고 싶습니다. 여러분들도 곧 휴가를 떠나시는 분들도 있으니 알찬 주말, 휴가 보내시길 바라면 우리 아이들이 배우면서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는 핑크퐁 공룡노래 동요듣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동요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따라 부르는 영어동요모음  (0) 2017.08.30
신나는 동요연속듣기  (0) 2017.08.29
어린이동요무료듣기 [연속재생]  (0) 2017.08.01
콩순이 무료동영상 1~3기 연속보기  (0) 2017.07.27
동요연속듣기  (0) 2016.12.06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