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신나는 동요연속듣기

오늘은 정말 가을의 문턱까지 온 듯한, 햇살은 따사롭고 바람은 조금 찬듯한 너무나 좋은 날씨인 거 같네요. 이번 주에 1박 또 팔봉산에 가기로 했는데 물에 들어가는 건 포기해야겠습니다. 그래도 친구들과 아이들 뛰어 놀 생각에 기분은 좋아지네요. 오늘은 차에서 가는 동안 아이에게 들여주기 좋은 신나는 동요연속듣기를 준비 했습니다.

동영상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에게 핸드폰으로 보게 해주면 잠시 지루한 시간을 보내기 좋을 듯 싶습니다. 차가 그렇게 밀리지 않은 시간이라면 굳이 안 보여 주셔도 되겠지만 몇 시간 걸린다면 아이에게는 굉장히 길게 느껴질 겁니다.

어른도 몇 시간 운전하고 가다 보면 힘들고 지루한데 애들은 얼마나 힘들겠어요. 뭐 굳이 차가 아니더라도 집에서도 텔레비전 말고 이렇게 음악 들려 주는 것도 좋은 듯 하네요.


신나는 동요연속듣기


저는 얼마 전에 DVD기가 필요 없어서 친정집에 고장도 났다고 하셔서 갖다 드렸는데 없으니 또 필요 한 거 같아요. 어린이집에서 CD를 주었는데 들려 주고 싶은데 들려줄 수도 없고, 컴퓨터로 가능하긴 한데 다 2층에 컴퓨터 방이 있어서 그것도 쫌 번거롭네요.

라디오도 듣고 CD플레이어도 되는 거 알아보니 가격이 아주 싸진 않네요. 큰 거 말고 요즘에 벽에 걸어서 쓰는 소형으로 나온 것도 꽤 있더라고요. 그래도 이래 저래 쓸 일이 있을 거 같아 알아 보는데 보다 보니 점점 가격대가 올라가네요.

역시 이쪽 분야에서는 저 보다 남편을 시켜 사는 게 더 나을 듯 하여 아까 남편에게 위임 했네요. 그 동안에는 이렇게 동영상으로 신나는 동요연속듣기를 들려 주어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이와 집에서 이렇게 음악 들려주면서 집안 일하고 아이 놀게 해 보는 것도 참 좋은 듯 합니다. 다음 번에는 영어로 들을 수 있는 애들 음악 올려 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고 모두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top